페리페라, ‘황정음 틴트’ 론칭 이벤트
페리페라, ‘황정음 틴트’ 론칭 이벤트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2.20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서 퀴즈 맞히면 200명에게 신제품 증정

 
최근 황정음을 모델 기용한 로맨틱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대표 한현옥)가 일명 황정음 틴트로 대박 히트를 예감하고 있는 신제품 ‘페리스 틴트(peri’s tint)’ 라인의 론칭 기념 홈페이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리스 틴트 런칭 이벤트’는 모델 황정음의 페리페라 SS룩 소개 및 촬영 현장이 담긴 메이킹 영상을 감상한 뒤, 퀴즈를 맞히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퀴즈는 ‘페리페라 모델 맞추기’, ‘페리스 틴트에 삽입된 캐릭터 개수 맞추기’, ‘페리페라 신제품을 맞추기’로, 3가지 문제를 모두 맞힌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신제품 ‘페리스 틴트’를 200명(1인 1개, 제품 및 색상 랜덤)에게 증정한다.

이벤트는 페리페라 홈페이지에서 3월1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3월20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번에 출시 예정인 페리페라 페리스 틴트(peri’s tint)는 워터, 젤리, 밀크, 밤 등 4가지의 다양한 제형과 14가지 컬러로 구성된 틴트 라인으로, 2NE1의 ‘헤이트 유(Hate you)’ 앨범 자켓과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유명 팝아티스트 마리킴과의 콜라보레이션 진행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또한 틴트 메이크업 여신으로 불리는 황정음이 페리페라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되어 벌써부터 ‘황정음 틴트’로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소셜 커머스 ‘티켓 몬스터’에서 진행한 론칭 기념 할인 판매 행사에서는 이틀 만에 1만3000개 이상을 돌파하며 매진 컬러가 발생, 판매 순위 1위에 등극하는 등 대박 행진이 이어졌다.

한편 풀하우스2의 여주인공으로 발탁되어 촬영에 집중하고 있는 황정음은 최근 페리페라의SS시즌 메이크업 룩을 통해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페리페라 페리스 틴트(peri’s tint) 라인은 전국 화장품 전문점, 왓슨스, 올리브 영과 샵클리오(www.shopclio.com)를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www.periper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