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알엑스, ‘마리오 바데스쿠’ 론칭
스킨알엑스, ‘마리오 바데스쿠’ 론칭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2.17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성 피부가 원하는 식물성 화장품

 
글로벌 뷰티&라이프 콘셉트숍 ‘스킨알엑스’는 4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으로 창조된 천연 크리니컬 스킨케어 브랜드 ‘마리오 바데스쿠’를 단독 론칭한다.

마리오 바데스쿠는 마리오 바데스쿠 박사의 노하우가 집약된 토털 뷰티 케어 브랜드로 아크네 라인부터 헤어, 바디에 이르기까지 아름다움에 대한 모든 것을 책임져주는 브랜드이다.

또한 친환경 농법에 의한 순식물성으로 제작돼 피부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이며 모든 피부 타입에 잘 맞도록 오일프리 타입으로 민감성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니퍼 애니스톤, 케이트 모스, 샤를리즈 테론 등 헐리우드 최고의 스타들이 피부관리를 위해 애용하는 제품으로 잘 알려지면서 ‘헐리웃 뷰티 시크릿’으로 불리며 최고의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마리오 바데스쿠 드라잉 로션은 헐리웃 셀러브리티의 여드름 솔루션으로 유명해진 제품으로 화이트헤드, 농포성 여드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형태의 여드름 및 트러블을 개선해준다.

마리오 바데스쿠 힐링 크림은 보기싫은 트러블 흔적에서부터 진정이 필요한 민감 피부까지 피부의 모든 문제를 해결해주는 솔루션 크림으로 일명  ‘요술 크림’으로 불린다. 마리오 바데스쿠 제품 중 압도적인 판매 1위를 자랑하는 메가 베스트셀러 제품.

마리오 바데스쿠 컨트롤 크림은 식물성 성분인 Balsam Peru가 함유되어 사용 후 즉각적인 진정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외부 자극으로 붉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지속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한다. 특히 민감성, 홍조성 피부의 경우 모이스처라이저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셀루펌 드랍’, ‘크림 엑스’, ‘로즈힙 너리싱 오일’이 스킨알엑스에서 단독 론칭될 예정이다.

헐리우드 스타들이 머스트 해브 브랜드 ‘마리오 바데스쿠’는 스킨알엑스에서 구입할 수 있다.

SKINRx.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