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큐브®, 모바일 사이트 오픈 기념 이벤트
아큐브®, 모바일 사이트 오픈 기념 이벤트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2.16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러분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합니다

 
(주)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대표 정병헌)는 콘택트렌즈 브랜드 아큐브®의 모바일 사이트(m.acuvue.co.kr) 오픈을 기념해 ‘2012 새로운 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2 새로운 시작’ 이벤트는 아큐브® 모바일 사이트의 시작과 함께 대학교 새내기, 사회 초년생인 신입사원, 그리고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을 응원하기 위한 것으로, 3월14일까지 아큐브® 모바일 사이트에서 각자에게 맞는 아큐브® 브랜드 렌즈의 무료 시험착용을 신청하면 참여할 수 있다.

대학교 새내기는 처음 렌즈를 시작 하는 사람도 쉽고 편안하게 적응할 수 있는 촉촉한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를, 신입사원은 건조한 사무실에서 장시간 모니터를 보며 일하는 환경에 적합한 실리콘 하이드로젤 렌즈인 원데이 아큐브 트루아이® 를, 새로 사귄 남자친구에게 잘 보이고 싶은 여성이라면 건강하고 아름다운 눈빛을 선사하는 서클렌즈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을 신청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대학교 새내기에게는 친구들과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올림푸스 펜 미니(1명)와 던킨도너츠(20명), 신입사원에게는 활기찬 직장인이 되기 위한 에스티로더 나이트 리페어(2명)와 V푸드 비타민(10명),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에게는 달콤한 둘 만의 시간을 위한 W호텔 상품권(1명)과 베네피트 세트(5명) 등을 선물한다.

특히 렌즈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은 첫 렌즈 착용자를 위한 ‘쉽고 간편한 렌즈 착용 제거 방법’, ‘건강한 렌즈생활 팁’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올바른 렌즈생활에 꼭 필요한 ‘첫 렌즈 착용 가이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안경원, 웹사이트,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아큐브® 포 유’ 멤버로 가입할 경우 첫 렌즈 착용자를 위한 다양한 콘텐트 외에 착용 단계별 눈 건강 정보 서비스, 아큐브® 케어라인을 통한 1:1 상담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는 아큐브®의 모바일 사이트 오픈과 함께 아큐브®의 슬로건이기도 한 ‘새로운 가능성의 시작’을 응원하고자 기획된 것”이라고 설명하며, “앞으로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건강한 렌즈생활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www.acuvu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