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그린, 2012 영업정책 및 시상식 성료
생그린, 2012 영업정책 및 시상식 성료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2.02.14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 단장 브랜드 리뉴얼 발매식 가져

 
생그린은 2월9일 롯데호텔월드에서 ‘2012년 영업정책세미나 및 시상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2012년 생그린 영업정책 발표, 신제품 발매식 및 2011년도 전국지사의 매출실적에 대한 연도시상을 위한 자리다.

전국의 생그린 지사장과 본사 임직원 등 160여명 이상이 참석한 가운데 1부 행사는 입소식을 시작으로 환영사, 2012년도 생그린의 영업정책 발표, 외부강사 초청 강연, 케잌 커팅 및 축배 제의로 진행됐다.

특히 외부강사 벤츠세일즈왕 김민우씨를 초청해 ‘나는 희망을 세일즈 한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2부 행사에서는 상반기 메이크업 신제품 ‘단장’ 브랜드의 리뉴얼 발매식이 이어졌다. 윤광 메이크업을 콘셉트로 한 단장은 파운데이션, 팩트, 트윈케익, 립 팔레트 등 4종 구성이다. 

마지막 3부 행사는 지사장들의 노래자랑 및 연도시상식이 진행됐다. 시상식은 신규지사장 금배지 시상, 신규지사 소개시상, 10년 지사운영 공로상, 20년 공로상, 최우수 동상, VIP 동상, 로얄골드 은상, 부산 Top 지사 외 48개 지사가 수상했다.

성백원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화장품시장이 장기화된 경기불황과 소비위축으로 어려워졌다. 생그린 직원들은 일기일회라는 말처럼 시간과 사람과의 만남을 소중하게 생각해야 한다”며 “올해는 다소 취약했던 색조 제품을 출시해 상반기 영업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www.saenggree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