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스밈 광채 보습 에센스’ 발매
더페이스샵, ‘스밈 광채 보습 에센스’ 발매
  • 윤강희 khyun0218@jangup.com
  • 승인 2012.02.14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벳버섯, 구름딸기 성분 함유 '수분광' 피부 구현

 
더페이스샵은 순수 자연발효 기법을 적용한 캐피어(티벳버섯) 발효원액이 피부를 빛나게 밝혀주는 ‘스밈 광채 보습 에센스’를 선보이고, 김현중-서현 투톱의 TV CF를 방영 중에 있다.

‘스밈’은 더페이스샵의 자연발효 화장품 브랜드로 숨 등을 출시해온 LG생활건강 화장품연구소의 앞선 자연발효 기술을 적용해 품질을 강화했다. 이번 스밈 광채 보습 에센스는 피부 고민별로 차별화된 발효 성분과 효능을 제공해 단 한 병 사용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더페이스샵 ‘발효 에센스 한병 솔루션’에서 전개되는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세계 4대 장수마을 중 하나인 코카서스 지방에서 뛰어난 항산화 효과로 애용되는 전통발효유인 캐피어(티벳버섯) 성분을 함유했다. 또한 북유럽 청정지역인 스칸디나비아에 자생하며 비타민C의 보고(寶庫)로 불리는 클라우드베리(구름딸기)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맑고 환하게 관리해 준다.

특히 은은한 빛을 내는 몽글몽글한 제형의 윤기 캡슐이 바르자마자 피부에 매끄럽게 퍼지며 피부 깊숙한 곳부터 수분을 채워, 빛이 차오르는 듯한 ‘수분광 피부’를 만들어준다.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 5무 시스템(파라벤, 벤조페논, 인공향, 유기색소, 동물성원료 무첨가)을 적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1월말부터 방영중인 TV CF를 통해 일명 ‘서현 수분광 세럼’으로 출시 초기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는 한류스타 김현중과 서현이 투톱으로 나선 두번째 광고로, 희귀성분인 캐피어 발효원액과 촉촉한 수분 광채 효과를 잘 나타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일본 등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김현중과 서현의 활약으로 아시아 전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www.thefacesho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