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쥬키스, 밸런타인데이 설문 이벤트
로쥬키스, 밸런타인데이 설문 이벤트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2.09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밸런타인데이와 초콜릿에 관한 진실

 
로쥬키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2월 초콜렛에 관한 진실 혹은 거짓을 알아보는 설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과연 초콜릿과 이를 즐기는 소비자들과국가들에 관한 진실을 알아봄으로써, 보다 소비자들이 사실적으로 밸런타인데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기획됐으며 2012년에도 다양한 문화 마케팅으로 로쥬키스 브랜드를 알릴 예정이다.

이벤트는 4가지 문항 가운데 진실이 아닌 것을 고르는 것으로 남자가 여자에게 초콜릿을 주는 발렌타인데이와 남자가 여자에게 사탕을 주는 화이트데이의 구별은 한국에만 있다, 발렌타인데이 등 다양한 데이를 대대적으로 즐기는 문화는 선진국에만 있다, 초콜릿은 술과도 잘 어울리며 술 안주로 먹어도 손색이 없다, 초콜릿은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된다 등이다.

설문 선택과 함께 가장 멋진 키스 사진이나 가장 따라하고 싶은 키스 사진, 또는 영화 속 멋지다고 생각하는 키스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되며, 특히 본인의 키스 사진을 올리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번 이벤트는 2월29일까지 로쥬키스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당첨자는 3월1일 로쥬키스 이벤트 당첨자 발표 게시판 및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들에게는 지치고 활력잃은 피부에 신선한 비타민C를 공급해 정말 감쪽같이 환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피부의 초콜릿 같은 퓨어 비타민 듀얼 부스터(10명)와 퓨어 비타C 듀얼 마스크(10명)를 제공한다.

‘퓨어 비타C 듀얼 부스터&마스크’는 공기와 산화되면 바로 효과가 감소하는 비타민C 성분을 즉석에서 수용액과 혼합해 사용하게 특허받은 신개념 제품으로 사용하기 전 바로 터트려 순수한 비타민이 유지되는 로쥬키스의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으로 로쥬키스의 베스트 제품 중 하나이다.

로쥬키스 마케팅 담당 정영찬 실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밸런타인데이에 대한 진실을 즐기면서 연인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며 “달콤한 데이를 즐길 때 로쥬키스의 비타민C 제품이 더욱 신선하고 달콤한 피부를 만들어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www.rojukis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