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까다, S/S 메이크업 ‘로맨틱 플레저’
에스까다, S/S 메이크업 ‘로맨틱 플레저’
  • 윤강희 khyun0218@jangup.com
  • 승인 2012.02.07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윗 레이디’ㆍ ‘엘레강트 센트’ 메이크업 선보여

 
에스까다코스메틱(대표이사 김학면)이 2012년 새로운 S/S 메이크업 트렌드 '로맨틱 플레저'를 제안한다.
이번 트렌드인 로맨틱 플레저는 겨울의 무거움을 벗어버리고 드라마틱하게 새로운 변신을 시도해 조금 더 부드럽게 빛나는 로맨틱한 무드를 스토리화했다.

올 봄, 여름 컬러는 전반적으로 스위트(Sweet)하고 패일(Pale)한 파스텔 톤이 눈에 띈다. 봄의 대표적인 꽃 등에서 영감을 얻어 핑크와 그린 컬러를 메인으로 에스까다가 가지고 있는 세련미와 우아함을 가장 잘 표현해주는 컬러인 브라운과 결합시켜 특히 올 봄, 여름 여성들의 입술을 점령할 로맨틱한 오렌지와 코럴, 이들의 감각적인 조화는 여성이 가지고 있는 다양함을 최대한 살려 수줍은 소녀적인 감성과 성숙한 여인의 향기가 공존하는 듯 한 매력을 메이크업으로 가능하게 한다.

‘에스까다 쓰리디 섀도 콤팩트 08호 스윗 콤팩트’는 핑크와 그린 컬러 중심의 체리블러섬, 팝그린, 샌드핑크, 새틴브라운의 배합으로 특히 샌드핑크는 은은한 펄감이 살아있어 빛의 각도에 따라 분위기를 다채롭게 표현해준다.
‘에스까다 쓰리디 루즈 크리스탈 17호 스윗 오렌지’는 하나만 발라도 시선을 사로잡을 듯 한 선명한 오렌지로 입술에 로맨틱함을 전해주며 18호 코럴바는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코럴 컬러로 화사한 아이에 적합한 톤업된 컬러감을 선사한다.

에스까다코스메틱은 스윗 콤팩트을 통해 핑크와 그린이 주는 화사하고 풍부한 컬러감을 중심으로 최대한 상큼하게 표현한 화사한 눈매와 시선을 사로잡는 선명한 오렌지 입술의 스위트한 감성과 소녀다운 발랄함이 녹아나는 ‘스윗 레이디’ 메이크업과 차분함이 느껴지며 광택감이 도는 브라운과 핑크의 여성스러운 눈매, 핑크 톤 코럴 립 메이크업으로 성숙한 여인의 향기를 표현한 ‘엘레강트 센트’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이 두 가지 메이크업을 통해 컬러의 즐거움과 한번의 메이크업으로 여성들에게 그 동안 자신이 느끼지 못했던 소녀적인 감성과 우아한 여인의 향기를 선택적으로 최대한 이끌어 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에스까다코스메틱 측은 제품의 우수성과 감각적인 색상으로 이미 전문점 내 좋은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에스까다코스메틱은 전문점주들과의 소통에 주력하여 제품 세부 내용에 대한 교육과 현장 커뮤니케이션을 중심으로 한 영업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고객이 직접 현장에서 체험을 할 수 있는 광고 포스터와 테스터, 현장 중심의 교육, 홍보 등을 통해 제품의 노출을 더욱 확대해나가고 고객을 젊은 층까지 확대하며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방침이다.

www.iescad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