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내추럴리 컬렉션 한정 출시
맥, 내추럴리 컬렉션 한정 출시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2.02.06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톤다운 컬러 구성

 
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이 2월9일, 차분한 컬러와 은은한 펄감으로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매력을 연출해주는 ‘내추럴리(Naturally) 컬렉션’을 출시한다.

내추럴리 컬렉션은 부드러운 햇살을 받아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 위에 차분한 채도의 골드와 핑크 등 소박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색상들로 구성된 색조 제품이 돋보인다. 과하거나 지나친 느낌없이 무심한 듯 자연스럽고 절제된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다가오는 봄을 닮은 사랑스러운 여신으로 변신시켜 줄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2012년 상반기에도 건강하고 완벽한 피부가 최고의 트렌드로 자리를 지키고 있는 만큼 이번 내추럴리 컬렉션에서도 주목할 제품은 놀랍도록 투명하고 시어한 피부로 표현해주는 맥의 베스트셀러 ‘미네랄라이즈 스킨피니쉬’다. 골드와 핑크가 조합된 고급스러운 느낌의 '레드 헤드(Redhead)'와 소프트 핑크와 장미빛이 믹스되어 여성스러운 느낌의 '블론드(Blonde)'의 총 2가지 새로운 색상으로 출시된다.

또한 옅은 색상에서 짙은 색상까지 4가지 톤으로 그라데이션 되어있어 기분에 따라 발색을 다르게 하며 분위기를 전환할 수 있다. 연하게 얼굴 전체에 발라 신선하면서도 햇살을 흠뻑 머금은 듯 반짝이는 피부톤을 만들어줄 수 있고, 광대뼈에만 진하게 발라 블러셔처럼 사용할 수 있다.

‘미네랄라이즈 아이섀도우’는 2가지 색상이 자연스럽게 마블링돼 있어 보다 미묘하면서도 섬세한 색상을 표현할 수 있다. 차분한 연보라빛, 연한 골드, 차가운 톤의 브라운 등 심플하고 세련된 컬러들은 자연스러우면서도 청순한 봄날의 여신 같은 룩을 탄생시킨다.

로즈와 핑크 피치 등 화사하고 탐스러운 컬러의 립스틱과 립글라스는 마치 꽃물을 들인 듯 은은하게 번지며 사랑스러운 입술을 연출해준다.

박미정 맥 홍보부장은 “올해 봄 메이크업 트렌드 중 하나가 바로 수채화처럼 은은하고 자연스럽게 번지는 듯한 테크닉으로 보다 여성스럽고 섬세한 느낌을 주는 것”이라며 “내추럴리 컬렉션은 이런 트렌드를 잘 반영한 최고의 컬렉션”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싱그러운 자연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내추럴리 컬렉션’을 통해 다가오는 봄을 가장 먼저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내추럴리 컬렉션은 2월 한정판으로, 공식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 2월 6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www.maccosmetic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