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원헤어랩, ‘새캄’ 증정 이벤트
이문원헤어랩, ‘새캄’ 증정 이벤트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1.30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탈모 케어 전문가의 손길로 10년 어려보이자

 
국내 최초 탈모 전문 이문원한의원이 운영하는 탈모인을 위한 전문 헤어숍 ‘이문원헤어랩’에서 1월30일~2월29일까지 ‘2012년 10년 어려보이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염색(8만원) 고객을 대상으로 3만5000원 상당의 저자극 염색약 ‘새캄(SAECARM)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민감한 두피와 모발을 가지고 있는 탈모인들은 전문적인 헤어스타일링이 필요한데도 불구하고 이들을 위한 전문 미용실이 없어 일반 미용실을 찾는 경우가 많았다. 그러나 일반 미용실에서는 주변의 불편한 시선은 물론, 두피와 모발에 자극이 되는 염색제와 펌제의 사용을 감수했어야만 했다.

이러한 탈모인의 고충을 해결하고자 이문원 한의학 박사는 탈모인을 위한 저자극 염색약 ‘새캄(SAECARM)’과 탈모인을 위한 펌제 등을 개발해 헤어랩에서 사용, 모발과 두피 손상은 최소화하면서 원하는 스타일링연출도 가능하게 했다. 이문원헤어랩에서는 일반미용실에서 시술하는 볼륨컷, 염색, 파마 등의 모든 시술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문원헤어랩의 김은경 디자인실장은 “머리숱이 적은 탈모인들은 스타일링에 어려움을 겪는데 전문 미용실을 찾으면 단점은 최소화시키고 장점을 부각시킬 수 있는 스타일링을 받을 수 있다”며 “이번 이벤트로 새캄 염색약도 선물 받고 전문가의 스타일링 조언도 들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저자극 염색약 ‘새캄(SAECARM)’은 보존료 외의 화학성분은 넣지 않아, 탈모인 뿐 아니라 고령자, 어린이, 청소년들도 자극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허 받은 감(나노리포좀) 추출물, 상백피, 천년초, 화피 추출물 등 두피와 모발을 보호하는 한방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두피 자극과 모발 손상 없이 염색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염색약 특유의 코를 찌르는 듯한 냄새도 없다. 색상은 자연흑갈색, 자연흑색 2종으로 구성돼있다.

저자극 염색약 ‘새캄(SAECARM)’ 센스티브는 아주 약한 자극에도 두피염증이나 트러블이 생기는 민감성 두피를 가진 사람들을 위해 출시된 제품이다. 식물성 원료를 배합한 비산화계 염모제로 알레르기나 트러블이 있는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새캄(SAECARM)’과 ‘새캄(SAECARM) 센스티브’는 식약청에서 의약외품 안전성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대부분의 염색약에 포함된 PPD(paraphenylenediamine)와 암모니아, 과산화수소수 등 접촉성 피부염을 유발할 수 있는 화학성분을 제거해 두피와 모발의 손상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각 3만5000원.

이문원헤어랩은 청담동 리유빌딩 3층에 위치해 있으며, 이벤트 참여를 원하면 전화( 080-000-1369)로 사전 예약해야 한다.

www.lmwsho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