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 데코르테, 설 선물 세트 출시
코스메 데코르테, 설 선물 세트 출시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2.01.20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코스메 데코르테는 새해를 맞아 설 선물 세트가 출시했다.

피부 속 수분을 유지시켜 빛나는 피부로 완성해 주는 수분 광채 에센스 ‘모이스처 리포솜’, 눈가 주름에 효과적인 고농도 수분 캡슐 ‘모이스처 리포솜 아이 크림’, 즉각적인 촉촉함과 탄력을 선사하는 ‘모이스처 리포솜 크림’ 등 ‘코스메 데코르테’ 대표 아이템인 ‘모이스처 리포솜’ 시리즈 3종이 각각 특별 세트로 구성돼 선보인다.

‘모이스처 리포솜’ 에센스는 1992년 출시 이후 20년 동안 단 한 번의 리뉴얼 없이 그대로 유지되어 온 ‘코스메 데코르테’의 No.1 베스트 셀러로 세안 후 가장 먼저 바르는 ‘퍼스트 에센스’의 개념을 국내 최초로 도입한 제품이다. ‘보라색 병 에센스’라는 애칭으로 트렌드 세터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 제품의 핵심 기술력은 바로 ‘리포솜’ 시스템이다. 리포솜은 성분이 아닌 미용 성분을 전달하는 딜리버리 시스템으로 양파 껍질과도 같은 다중층 구조의 리포솜 캡슐이 수분이 부족한 곳을 찾아가 한 층씩 분사되며 1회 사용으로 12시간 동안 피부 속 수분을 유지 시키는 기능을 한다.

모이스처 리포솜 에센스 기획 세트는 모이스처 리포솜 60ml 정품과 AQ 젠틀 퓨어 워싱폼 18ml, AQ 클리어 솔루션 30ml, 모이스처 리포솜 아이크림 2.5g, 마스크 1장 등 풍성하게 구성됐다. 문의는 080-568-311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