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니크 화이트닝 에센스 기념 이벤트
크리니크 화이트닝 에센스 기념 이벤트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2.01.19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을 월드 스타로 만들어 드립니다’

 
건강한 피부를 생각하는 글로벌 스킨 케어 브랜드 크리니크는 전세계적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크리니크 화이트닝 스타 에센스 ‘이븐 베터 크리니컬 다크 스팟 코렉터’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세계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월드 스타급 화이트닝 에센스 이븐 베터 크리니컬 에센스처럼 월드 스타로서의 하루를 경험하게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크리니크의 월드 스타 화이트닝 에센스 이븐 베터 크리니컬 다크 스팟 코렉터를 통한 12주간의 맑은 피부 변신은 물론, 국내 최고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선진, 패션 뷰티 광고계에서 손꼽히는 포토그래퍼 김한준, 소녀시대의 스타일을 담당하고 있는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및 헤어 아티스트 등으로 구성된 ‘크리니크 월드 스타 멘토단’이 직접 스타일링을 멘토링해 월드 스타로 변신을 시켜주고 호텔 숙박과 식사 및 탑 포토그래퍼의 기념 사진 촬영 등을 제공한다.

먼저 온라인 신청을 통해 총 10인의 이븐 베터 크리니컬 에센스 체험단을 선정, 12주간의 제품 체험을 하게 된다. 또한 이들 중 최후의 1인으로 선정되면 월드 스타 패키지를 선사한다. 참가 신청은 1월19일부터 2월19일까지 크리니크 코리아 홈페이지에 참가를 원하는 이유를 사연으로 올리면 된다. 

크리니크의 월드 스타 화이트닝 에센스 이븐 베터 크리니컬 다크 스팟 코렉터는 특허 성분 ‘CL-302 콤플렉스’를 통해 12주간 사용시 최고 58%의 피부 잡티 개선 효과를 자랑한다. 또한 자외선, 환경 오염, 여드름 흉터, 노화 등 다양한 색소 침착의 원인에 대응할 수 있는 멀티 접근 방식(Multi-Pronge Approach)으로 멜라닌 생성을 예방하고 이미 생긴 멜라닌 덩어리는 분쇄해 자극 없는 각질 제거를 통해 피부 밖으로 배출시켜주는 과정을 통해 1년 365일 잡티없는 피부로 꾸준히 관리할 수 있다. 

이븐 베터 크리니컬 에센스는 1월27일부터 30ml, 9만원, 50ml, 12만5000원 대로 판매된다.

www.cliniquekore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