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쥬키스, 2012 영화 트렌드 설문
로쥬키스, 2012 영화 트렌드 설문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1.18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케어 브랜드 로쥬키스는 새해를 맞아 1월 씨네21과 함께하는 2012년 영화 트렌드 설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년 소비자들의 문화적 감성을 책임질 영화계에서 2012년에는 어떤 영화들이 주도권을 잡을지를 알아봄으로써, 컬처 호기심을 충족시키기 위해 기획됐으며 2012년에도 다양한 문화 마케팅으로 로쥬키스 브랜드를 알릴 예정이다.

드라마에서부터 시작된 사극 열풍은 올해 영화계에도 번질 예정, 사극&스타일리쉬한 좀비물&스케일이 다른 헐리웃 블록버스터 장르 중 가장 기대하거나 2012년을 주름잡을 영화장르를 선택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1월1~31일까지 로쥬키스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당첨자는 2월1일 로쥬키스 이벤트 당첨자 발표 게시판 및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들에게는 영화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씨네21 3개월 정기구독권(10명)과 매끈한 여배우들처럼 촘촘한 모공을 자랑할 수 있는 로쥬키스 ‘포어타이트닝소스 Ver2’(5명)를 제공한다.

포어타이트닝소스 Ver.2(45ml, 4만5000원)는 기존 탄닌성분에 모공을 더욱 조여주는 다양한 천연성분 추출물들을 추가해 주름기능성 식약청인증을 받았으며, 피토세럼 고보습 원료를 포함하여 피부에 끈적이지 않는 탄력감을 주는 고 기능성 화장품이다.

이 제품은 탄닌 성분이 풍부한 캐모마일꽃, 위치하젤 추출물 등이 눈에 보이는 넓은 모공을 타이트닝해주고 피부를 보호해주며 콘민트 천연 추출물과 해양추출물 등이 피부 모공의 온도를 자연스럽게 낮춰 모공 타이트닝 조건을 더욱 최적화시켜 준다. 또한 사탕수수 추출물이 피부를 수렴해주어 어느 계절에 사용해도 청량한 사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로쥬키스 마케팅 담당 정영찬 실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어떤 영화장르를 소비자들이 좋아하는지 알아봄으로써 2012년 마케팅에 접목해 더욱 소비자들이 원하는 방향의 문화마케팅을 하고자 한다”며 “영화에 관심있는 소비자들이 배우들과 같은 브라운관 피부를 부러워만 할 것이 아니라 그런 피부를 위해 기능성 제품을 사용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www.rojukis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