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플로리아 바디라인' 발매
토니모리, '플로리아 바디라인' 발매
  • 윤강희 khyun0218@jangup.com
  • 승인 2012.01.18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보습 선사, 3종 구성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대표 김중천)는 쉽게 건조해져 각질과 간지럼증이 생기기 쉬운 겨울철 바디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플로리아 바디라인’을 출시한다.

플로리아 바디라인은 뛰어난 항염, 항산화효과로 잘 알려진 나팔꽃추출물과 피부 속 콜라겐 합성을 촉진해 탄력을 강화시켜주는 달맞이꽃추출물을 함유해 한층 탱탱하고 건강한 바디 피부로 가꿔준다. 이와 함께 국화꽃, 벚꽃 등 총 5가지 꽃에서 추출한 비타플라워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이 성분은 피부 표면에 유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건조 현상을 예방해주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신제품은 풍부한 거품으로 피부의 노폐물과 각질을 말끔히 씻어내 주는 ‘플로리아 바디 클렌저’, 보습 성분이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피부에 흡수돼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플로리아 바디 로션’, 쫀득한 크림 제형이 피부에 녹듯이 퍼져 즉시 피부 깊숙이 풍부한 보습감을 채워주는 ‘플로리아 바디 크림’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상품기획팀 김주희 팀장은 “바디 피부는 얼굴에 비해 피지선이 적어 겨울에는 더욱 피부에 수분이 부족하기 쉽고, 또한 여름에 비해 노출이 적기 때문에 관리에 소홀해지기 쉽다”며 “샤워나 목욕 후 충분히 보습제품을 바르지 않으면 바디 피부 역시 노화가 될 수 있으므로 건조한 겨울철에는 풍부한 보습 성분의 바디라인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www.tontmol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