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쥬키스, 뮤지컬 ‘드럼켓’ 관람권 증정
로쥬키스, 뮤지컬 ‘드럼켓’ 관람권 증정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1.06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원하게 피부 트러블 고민을 날려버리자

 
스킨케어 브랜드 로쥬키스는 2012년 1월 흑룡의 해 신년을 맞아 열정적으로 새해를 시작하라는 의미에서 소비자들의 문화생활을 책임지는 ‘드럼켓’ 뮤지컬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나는 드럼켓 공연처럼 시원하게 없애버리고 싶은 나의 피부고민을 해결해주는 뾰루지 해결 솔루션 ‘AC클리어링 오버나이트 스팟’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으며, 1월31일까지 로쥬키스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2월1일 홈페이지와 개별 통보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 대표 퍼포먼스 그룹 ‘드럼켓’은 2008년 영국 에든버러 페스티벌 헤럴드 엔젤 어워드, 2008년 스코틀랜드 카발케이트 베스트 스페셜리티 유닛, 2009년 대한민국 엔터테인먼트 대상, 공연기획부문 대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여성 드러머들이 특유의 섬세함과 다이나믹한 사운드를 결합해 창작한 뮤지컬이다. 2010년에 이어 2012년에도 유럽, 미국 등 월드투어가 예정되어 있는 수준급 있는 공연이다.

이번 이벤트는 피부 트러블의 가장 큰 적인 뾰루지에 면봉에 묻힌 제품을 트러블 부위에 발라주면 하룻밤 만에 감쪽같은 일이 생기는 ‘AC클리어링 오버나이트 스팟’의 제품명을 맞춰주면 되며, 1등에게는 '드럼켓 뮤지컬 이용권', 2등에게는 ‘AC클리어링 오버나이트 스팟’이 제공된다.

‘AC클리어링 오버나이트 스팟’은 항균 파우더에 의한 트러블 진정 효과로 2차 트러블 감염을 방지할 뿐만 아니라, 피부 깊숙한 곳의 과잉 피지를 컨트롤하여 트러블 흔적을 효과적으로 완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 내에 피부 트러블 진정에 효과적인 마치현 추출물과 자몽피 추출물이 황금비율로 제조되어 민감해진 피부를 자극 없이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살리실산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표면에 달라붙어 있는 죽은 세포를 떼어내는 각질 제거 효과도 뛰어나 일석이조다.

AC클리어링 오버나이트 스팟의 사용방법은 용기를 흔들지 말고 가라앉은 파우더 타입의 내용물을 깨끗한 면봉에 묻혀 트러블 부위에 바로 도포하여 사용한다. 파우더 성분이 용기에서 흔들릴 시에는 벽면에 제형이 굳을 수 있으므로 가라앉혀 사용하는 것이 좋다. 저녁에 사용하고 수면 후 아침에 물로 씻어내는 것이 효과가 좋으며, 시간이 경과한 뒤 파우더가 마르면 굳은 상태가 되므로 깨끗이 세안한다. 20m 용량에 1만9000원.

로쥬키스 마케팅담당 정영찬 실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로쥬키스 소비자들이 2012년 신년을 더욱 열정적으로 시작하길 바란다”며 “2012년에도 보다 새롭고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문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www.rojukis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