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직협, ‘코리아 미 페스티발’ 개최
한메직협, ‘코리아 미 페스티발’ 개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1.05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 아티스트 쇼케이스 및 갈라쇼 마련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는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와 공동으로 한국의 우수한 패션, 뷰티 산업을 해외에 소개하는 ‘코리아 미 페스티발&뷰티 쇼’를 1월17일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개최한다.

코리아 미 페스티발은 한국의 모델산업과 더불어 패션, 뷰티, 이미용 등 관련 산업의 발전과 화합의 장을 위한 제 7회 아시아모델시상식과 함께 개최되며, 한메직협은 뷰티 메이크업쇼와 뷰티 갈라쇼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리아 미 페스티발&뷰티 쇼는 신진 디자이너의 패션쇼, 대학 뷰티&패션학과 창작쇼, 뷰티 메이크업쇼, 헤어쇼, 가방, 선글라스, 주얼리 등 관련 산업의 쇼가 진행되며, 동시에 20여개의 부스 전시를 통한 뷰티 관련 체험 이벤트와 가수들의 축하 공연 등이 진행된다.

이 가운데 한메직협은 뷰티 메이크업쇼의 일환으로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아트페어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환타지, 바디페인팅, 특수 분장 등 3개 종목에서 30여명의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참가해 주어진 주제에 따라 자신의 작품을 현장에서 작업, 완성해 무대에 올리게 된다.

이어서 오후 5시부터 ‘2012 아시아 신인모델 선발대회’도 개최된다. 아시아 6개국에서 지역 예선을 거쳐 선발된 신인모델들은 한국뿐만 아니라 각 나라에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향후 각국의 활발한 협력을 통해 아시아 모델문화교류의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더불어 1월18일 오후 7시부터는 ‘제 7회 2012 아시아모델 시상식’이 진행된다. 한국을 비롯한 15개국에서 가장 활발히 활동한 모델들을 대상으로 한 시상식과 국내 부문별 인기 스타상도 함께 진행된다.

시상식에는 갈라쇼도 진행되는데 패션쇼와 가수의 공연을 비롯해, 한메직협은 ‘디지털 뷰티’를 주제로 바디페인팅, 난타, 비보이, 뮤지컬 맘마미아 등의 화려한 뷰티갈라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관람을 원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한메직협 또는 모델협회로 신청하면 입장권을 배부 받을 수 있다.

www.promakeup.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