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의 2012 새해 맞이 행사 중 가장 흥미로운 이벤트는 ‘헬로우 2012, 흑룡 스티커북’ 행사다.
전국 CJ올리브영 매장(서울타워, 상암, 오쇼핑, 음성공장, 쌍림, 아산삼성, 롯데마트 입점 매장, 1월 신규 오픈 매장 제외)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벤트로 1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흑룡 스티커를 1장씩 지급, 6장을 모으면 ‘핸드크림’을 12장을 모으면 ‘올리브영 1만원 현금 쿠폰’을 증정한다.
특히 1964년, 1976년, 1988년생 용띠 고객에게는 1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6장의 드래곤 패스 스티커를 지급하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올리브영 제품을 구매 후 CJ ONE 포인트를 적립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2012명의 회원에게 2012 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부지런한 새해 만들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캐치 럭, 포춘 쿠키’ 이벤트도 마련했다.
1월1일부터 10일까지 CJ올리브영 매장(서울타워, 오목교, 1월 신규 오픈 매장 제외)을 방문하는 일일 선착순 100명에게 포춘 쿠키를 증정, 행운권이 당첨된 이들에게는 코티지 샤워젤 및 손난로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1월1일부터 22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의 응모번호를 24일까지 올리브영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입력하면, 총 35명을 추첨해 다이나믹듀오와 사이먼 디의 열정적인 공연이 펼쳐지는 ‘2012 아메바후드 콘서트’의 초대권을 증정한다.
CJ올리브영 마케팅팀 하은영 부장은 “60년 만에 찾아오는 ‘흑룡의 해’를 맞아 유통업계는 다양한 용 마케팅이 한창”이라며 “올리브영 역시 대한민국 대표 헬스ㆍ뷰티 유통 전문기업다운 다채로운 용띠 해 이벤트와 풍성한 신년 선물을 마련했다”고 전했다.이어 “2012년 임진년에는 CJ올리브영과 함께 성공과 행운이 가득한 한해 되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CJ올리브영은 피부가 건조해지는 겨울철 홈스파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탄생한 최고급 스파 브랜드 미바스의 입욕제 제품을 단독 론칭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스쿠프로 떠낸 듯한 사랑스러운 아이스크림 모양의 ‘미바스 아이스크림’으로 입욕 시 물에 넣으면 욕조 가득 은은한 향기가 퍼지고, 제품에 함유된 아로마 오일이 천연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www.oliveyou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