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데코르테, EMB 컨테스트 개최
코스메데코르테, EMB 컨테스트 개최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1.12.21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어드바이저, 고객 응대와 메이크업 스킬 겨뤄

 
하이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코스메 데코르테는 지난 12월7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백화점 뷰티 어드바이저(이하 BA)의 고객 응대와 메이크업 스킬 등을 겨루는 EMB 컨테스트를 개최했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EMB 컨테스트는 코스메 데코르테의 글로벌 행사로 BA의 제품 정보 전달 및 서비스 스킬을 향상시키고 브랜드에 대한 자긍심을 고취시켜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과 더불어 기대를 초월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실현하는 데 의의를 두고 있다. 국내에서는 60명의 BA가 예선을 거쳐 그 중 선발된 6명의 본선 진출 자가 경연을 펼쳤으며 최종 우승자는 각 나라를 대표하는 6개국의 코스메 데코르테 BA와 겨루는 세계 대회에 참여하게 된다.

본 행사는 BA들의 전문적인 지식에서부터 고객 응대와 메이크업 스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의 접객 서비스를 평가했다. 국내 본선 최우수상은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손숙주 매니저에게 돌아갔다.

손숙주 매니저는 “본선에 참가한 것만으로도 영광인데 우승을 하게 돼 기쁘다” 며 “EMB 행사를 통해 BA로써 개인 역량 강화는 물론이고 브랜드에 대한 애착심을 고취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명품 브랜드에 걸 맞는 명품 접객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전달하고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