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구혜선 전속모델 계약
소망화장품, 구혜선 전속모델 계약
  • 최지흥 기자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1.12.20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년차 전속모델 확정ㆍ에코퓨어 버블 폼 헤어 칼라 광고 진행

 
소망화장품(대표 강석창)은 모델 구혜선과의 전속모델 계약을 연장하고, 신제품 거품 염색약 ‘에코퓨어 버블 폼 헤어 칼라’ 광고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구혜선은 소망화장품과 6년째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구혜선은 지난 2006년 논스톱5에서 유망주로 떠오르며 소망화장품의 광고모델로 발탁된 후, 다나한 한방브랜드와 자연주의 화장품 에코퓨어 등 소망화장품의 전 브랜드를 대표하는 모델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특히 구혜선은 드라마 ‘왕과 나’, ‘꽃보다 남자’ 등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배우로서 큰 성장을 보여주고 있으며 2102년 1월 SBS 수목극 ’뿌리 깊은 나무’의 후속으로 방영되는 ‘부탁해요 캡틴’의 여주인공으로 발탁되어 또 한번 인기몰이를 준비 중이다.

이번에 구혜선이 모델로 등장하는 소망화장품의 ‘에코퓨어 버블 폼 헤어 칼라’는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샴푸하듯 혼자서도 쉽게 염색할 수 있는 신제품 거품형 염색약으로, 화학성분을 최대한 배제한 내추럴 성분을 함유해 순하게 염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광고에서 구혜선은 ‘순하고 편한 셀프염색’을 강조해 직접 거품으로 염색하는 장면을 연출하였으며, 배경음악으로 구혜선이 직접 녹음한 ‘에코 버블송’을 사용해 특유의 발랄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살렸다.

www.somang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