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발아 스킨 LOVE박스 선물 이벤트
프리메라, 발아 스킨 LOVE박스 선물 이벤트
  • 김승수 기자 sngskim@jangup.com
  • 승인 2011.12.19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에 지인 추천 사연 25명 추첨 ‘행운’… 21일까지

(주)아모레퍼시픽의 발아 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12월21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발아 에너지와 사랑을 전할 수 있는 ‘발아 스킨 에너지 카와 함께하는 러브 에너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평소 고마움을 전하고 싶었던 친구나 직장 동료들을 프리메라 페이스

 
북에 추천하고 그 이유를 담은 사연을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프리메라 발아 스킨 LOVE박스를 선물한다.

발아 스킨 LOVE박스에는 지인 30명과 나눠 쓸 수 있는 생기 있는 피부를 위한 발아 에너지가 담긴 프리메라 제품과 샘플킷이 담겨 있다.

특히 당첨자 중 5명에게는 프리메라의 이동식 컨셉카인 발아 스킨 에너지 카를 활용해 산타클로스처럼 직접 선물을 전달하는 재미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21일까지 프리메라 페이스북(www.facebook.com/primera.kr)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러브 에너지 이벤트 내용이 담긴 애니메이션 영상을 공유할 수 있다.

프리메라 마케팅팀 김효정 팀장은 "12월을 맞이하여 크리스마스나 송년회 등을 통해 한 해 동안 고마웠던 분들이나 가까운 사람들과 즐거운 연말을 보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이벤트를 마련하였다”며, “프리메라의 러브 에너지 이벤트로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다시 한 번 따뜻한 사랑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corp.amorepacif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