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파티퀸의 ‘촉촉’ 물광 피부
연말 파티퀸의 ‘촉촉’ 물광 피부
  • 최지흥 기자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1.12.14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으로 파티퀸들의 시즌이 시작되었다.

크리스마스 파티, 지인들과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송년회, 우아한 드레스를 입고 와인의 향기에 취해볼 수 있는 와인파티, 젊음의 장소 클럽파티 등 각종 연말 모임들로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게 될 것이다.

이처럼 파티가 대중문화 중 하나로 자리잡아 가면서 파티에서 주목받기 위한 다양한 아이템과 방법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이번 년도만은 내가 파티퀸이 되고 싶다면, 당신을 반짝반짝 빛나게 해줄 뷰티 포인트를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뷰티 포인트 하나. 보일 듯 말 듯, 노출은 40%
영국 리즈 대학교의 연구팀의 조사에 따르면 파티장에서 노출 수위가 40% 이내인 여성이 남성으로부터 대시를 받을 확률이 가장 높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고 한다. 한편 40%를 넘은 과도한 노출을 한 여성들은 오히려 역효과를 본 것으로 나타났다.

즉 과도한 노출이 아닌 팔과 다리, 어깨 정도만 드러내는 드레스를 입는 것이 가장 돋보이는 파티 퀸이 될 수 있는 비법인 것. 파인 상의를 입었을 때 드러나는 쇄골 부분에 메이크업을 추가하는 것도 하나의 팁이 될 수 있다.

뷰티 포인트 둘. 자체발광 ‘촉촉’ 물광 바디
화려한 원피스 아래로 보이는 물기를 머금은 듯한 ‘촉촉’한 물광 피부는 당신의 몸매를 더욱 빛나게 할 것이다. 화려한 조명 아래 더욱 미끈미끈한 각선미를 돋보이게 하고 싶다면 바디 메이크업을 하기 전 보습력이 좋은 바디로션을 발라 윤광 피부를 연출해보자.

니베아의 ‘하이드라 IQ 라인’ 바디 로션 제품들은 세포 속부터 지속되는 프리미엄 보습을 선사하는 니베아만의 독창적 포뮬라인 하이드라 IQ 성분을 함유해 세포부터 수분이 차오르는 촉촉함을 24시간 선사하는 보습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하이드라 IQ는 피부 내 수분 이동을 돕는 단백질인 아쿠아포린을 활성화시켜 계절적, 신체적 요인에 의한 피부 건조증, 각질 현상을 빠르게 완화 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드라 IQ 라인’은 SOS 케어 리페어와 더불어 인텐시브, 스무드, 익스프레스 4가지로 구성돼 있다. 각 제품은 소비자의 피부 상태와 취향에 따라 차별화된 기능과 사용감으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든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

파티퀸의 화려함을 살짝 더하기 위한 또 다른 팁은 금빛 아이섀도를 쇄골 등에 바른 뒤 니베아 제품을 약간 덧바르면 은은한 광택이 완성된다.

뷰티 포인트 셋. 매혹적인 ‘시크 로맨틱’ 아이 메이크업
처음 봤을 때 가장 먼저 시선이 머무는 곳은 바로 눈. 올해 ‘시크 로맨틱’ 메이크업이 트렌드인 만큼 시크하면서 여성의 느낌을 표현한 메이크업으로 파티퀸이 되어보자.

평소보다 조금 더 과감하게 다양한 컬러의 조화를 이용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는 매력적인 인상을 남길 수 있을 것. 눈 꼬리부분에 강렬한 컬러로 포인트를 주거나 눈꺼풀과 언더라인에 각각 다른 컬러의 아이섀도를 바르면 매혹적인 눈매가 완성될 것이다.

도움말: 니베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