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직협 2대 회장에 안미려 회장 취임
한메직협 2대 회장에 안미려 회장 취임
  • 조성미 기자 shine@jangup.com
  • 승인 2011.12.14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임식과 함께 작품전, 송년회도 성황리에 개최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의회(회장 안미려)는 사단법인 출범 제2대 안미려 회장의 취임식을 12월8일 강남노보텔앰베서더 호텔 샴페인홀에서 개최했다.

 
안미려 회장은 “한메직협의 초대 회장에 이어 2대 회장으로 연임하게 해주신데 대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우리나라 뷰티산업 및 협회의 발전에 이바지하라는 여러분의 뜻으로 알고 전심전력으로 노력을 다 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취임식에는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최경희 의원, 모델협회 양의식 회장, 한국뷰티진흥연합회 박진성 회장이 직접 참석해 대한민국 신성장 동력산업인 뷰티업계의 발전에 앞장서 큰 역할을 하기 바란다는 축하의 말을 전했다.

더불어 김문수 경기도지사, 미국시네마메이크업스쿨, 중국패션위크, 중국모과평디자인예술학교, 대만미용산업협회, 러시아국제스타일리스트콩그레스협회, 이스라엘 국제스타일리스트콩그레스협회, 한메직협 중국 지회 등 국내 및 세계 각지에서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안미려 회장의 취임식과 함께 제5회 국제 메이크업 작품전과 송년회 행사도 마련됐다.

올해로 다섯 번째 개최되는 작품전시회는 중국, 러시아, 우크라이나, 이스라엘 등 세계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작품을 전시하고 작품집을 출간함으로써 그 어느 때 보다도 협회의 위상을 높이는 국제작품전이 됐다. 또한 제2회 메이크업아트디자인 공모전에서의 차세대 아티스트들의 수준 높은 작품들이 전시돼 향후 메이크업 분야의 진일보적인 성장을 예고했다.

200여명의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협회의 활동에 지원을 아끼지 않은 이들에게 감사패와 우수지도자상, 차세대아티스트상 시상식을 진행했으며, 이날 행사를 축하하며 각지에서 보내온 쌀 화환 20kg 45포를 강남구 장애인복지관에 기증하는 전달식도 함께 마련했다.

www.promakeup.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