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헤어컬렉션 개막
코리아헤어컬렉션 개막
  • 최지흥 기자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1.12.07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국제뷰티살롱엑스포와 함께 서울무역전시장에서 개최

 
세계 한류 열풍의 주역을 맡고 있는 국내 유명 헤어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2012코리아헤어컬렉션이 12월6일 서울무역전시장에서 개최됐다.

6일과 7일 양일 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국내 대표 헤어 살롱인 포레스타(정재명 원장), 순수(이순철 원장), 이가자헤어비스(김태현 원장), 차홍아르더(차홍 원장) 등이 참여해 2012년 헤어 트렌드를 미리 선보이는 자리로 마련됐다.

또한 미용 관련 기업들이 제품을 전시해 참관객들에게 내년도 헤어 트렌드를 미리 경험하는 즐거움과 함께 새로운 기기들을 만나고 서로의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의 역할도 함께 했다.

 
6일 개막식은 비달사순아카데미의 헤어쇼로 시작되었으며 이후 국내 대표 헤어 살롱들의 트렌드쇼와 퍼포먼스가 펼쳐졌다.

이날 포레스타는 숲과 요정, 그리고 순수한 자연으로부터 얻을 수 있는 내추럴 컬러에서 받는 영감을 통해 2012 헤어 트렌드를 표현했으며 순수는 ‘喜怒哀樂 희노애락’ 기쁨과 노여움, 슬픔과 즐거움. 인간의 여러 가지 감정(感情)을 통해 그 안에서 느낄 수 있는 인간의 일생을 작품으로 연출했다.

또 이가자헤어비스는 지중해 투명한 바다로의 일탈을 꿈꾸는 콘셉트로 신비로운 무대의 느낌에 강한 색감이 대조되는 헤어를 표현했으며 차홍아르더는 과학과 건축, 헤어를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헤어를 선보였다.

이외에도 박호준과 가위잡이와 일본 정통 아카데미 인 ‘존앤섹션 아카데미’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큰 관심을 모았다.

www.salonexp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