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네이처, 론칭 기념 ‘통큰’ 이벤트
이네이처, 론칭 기념 ‘통큰’ 이벤트
  • 윤강희 기자 khyun0218@jangup.com
  • 승인 2011.12.07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회원 1만명 대상 달팽이 크림 증정

 
한불화장품(대표이사 임병철)의 초저가 브랜드 ‘이네이처(enature)’가 전속모델 택연과 함께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네이처는 갈수록 비싸지는 화장품 가격에 파격적 혁신을 예고한 브랜드로, 최저 800원에서 최고 1만2500원대 가격의 초저가 제품들로 구성돼있다. 브랜드몰(www.enature.co.kr), 전화 등 소비자 1:1 직접 커뮤니케이션 판매 시스템을 통한 가격 혁명을 추구하는 브랜드답게 통큰 이벤트를 펼친다. 

‘가격은 확 내리고, 품질은 제대로 높인’이라는 브랜드 콘셉트에 초점을 맞춰 12월30일까지 50ml 용량의 ‘스네일 케어앤랩 크림’을 1만명에게 증정한다는 것. 전화와 인터넷 주문을 통해 구매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돌려주고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회원 가입만 해도 스네일 케어앤랩 크림(증정품 본품 대비 30ml)을 받을 수 있다.

이네이처 아이템 가운데 최고가인 스네일 케어앤랩 크림은 주름개선 및 미백 기능성을 인증받은 제품이다. 달팽이 점액 추출물이 21% 함유돼있어 피부를 보다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며 트러블이 심해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자극을 완화해준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이네이처 홍보팀 정해영 팀장은 “경기 불황에 시달리는 소비자들에게 절대적으로 필요한 것은 좋은 제품을 정말 착한 가격에 공급하는 것이다”며 “가장 사랑을 많이 받고 있는 스네일 케어앤랩 크림을 1만명에게 제공해 제품력에 대한 신뢰도를 더욱 쌓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www.enatur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