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미니미 미스트
에뛰드, 미니미 미스트
  • 조성미 기자 shine@jangup.com
  • 승인 2011.12.02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은한 향취의 한정판으로 선물로 제격

한 해를 마무리하며 크리스마스는 물론 각종 파티와 모임이 있는 12월, 특별한 사람을 위해 한정판 제품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에뛰드하우스에서 ‘미니미 월드 트래블러 컬렉션 퍼퓸드 미스트’ 한정판을 출시한다.

 
미니미 월드 트래블러 컬렉션은 각국 명소의 특색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의상을 입고 일본, 미국, 중국, 스페인, 프랑스 등 세계 5대 도시를 여행하는 ‘세계 여행을 떠난 스무살의 미니미’라는 테마로 기획됐으며, 가볍고 순하게 사용하는 워터 타입의 퍼퓸드 미스트이다.

상큼한 시트러스 향이 기분을 좋게 하고 소녀감성을 되살리는 시트러스 프루티 플로랄 향기로 발랄한 스무살을 위한 도쿄 스타 ‘쏘 큐트 미스 큐티’, 싱그럽고 달콤한 과일향이 톡톡 튀는 발랄함을 표현해 줄 에너지 넘치는 핫걸을 위한 스위트 푸르티의 USA 스타 ‘쏘 섹시 미스 핫’, 화이트 플로랄의 향이 성숙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시키는 페미닌 레이디를 위한 화이트 플로랄의 차이나 스타 ‘쏘 미스터리 미스 론리’, 달콤한 프루티 플로랄 향이 매혹을 부르는 열정적인 댄스걸을 위한 스위트 프루티 플로랄의 스페인 스타 ‘쏘 패셔네이트 미스 트윙클’, 은은하고 우아한 꽃향기가 세련된 무드를 연출하는 로맨틱 패셔니스타를 위한 플로랄 부케의 프랑스 스타 ‘쏘 시크 미스 에버’ 등 5종으로 구성, 다양한 향취와 각 도시의 개성을 살린 디자인으로 각각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다.

바디, 헤어 어디든 사용할 수 있으며 알코올 대신 물의 함량을 최대한 높여 더욱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향기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여러 가지 천연 식물 성분과 수분이 바디와 헤어를 감싸주어 향기와 함께 촉촉함을 남겨준다.

특히 새롭게 바뀐 향취와 엣지 있는 디자인으로 여심을 흔들 것으로 예상된다. 미니미 월드 트래블러 컬렉션은 12월1일부터 에뛰드하우스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