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 ‘로얄 래디언스’ 선봬
엔프라니, ‘로얄 래디언스’ 선봬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1.12.01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앵글 시스템 적용…5종 구성

 
엔프라니(대표이사 나종호)가 더 골드 레이:디 프리미엄 메이크업 라인 업 버전으로 ‘로얄 래디언스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더 골드 레이:디 프리미엄 메이크업 로얄 래디언스는 단순히 피부 잡티만 가리는 것이 아닌 마치 본래 피부가 좋은 듯 한층 더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더 골드 레이:디 프리미엄 메이크업 라인의 레이:디 앵글 시스템을 적용하여 탱탱하고 입체적인 얼굴로 연출해주며, 금가루와 진주파우더 등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에 윤기를 더해 볼륨감 있고 빛나는 피부를 표현 할 수 있다.

제품은 더 골드 레이:디 비비 구슬파우더, 더 골드 레이:디 래디언스 구슬파우더, 더 골드 레이:디 커버링 비비, 더 골드 레이:디 세럼 립스, 더 골드 레이:디 크림섀도 등 5종 구성이다.

더 골드 레이:디 비비 구슬파우더는 모이스처라이징 성분 및 미네랄, 더마씰 콤플렉스 등을 함유한 비비크림과 구슬 파우더의 장점만을 모아 시너지 효과를 낸 신개념 구슬 파우더다.

더 골드 레이:디 래디언스 구슬파우더는 저온에 숙성시킨 후 오븐에 굽는 베이크드 공법으로 만들어져 피부에 건조함 없이 고급스러운 윤기를 더해 화사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구슬 파우더다.

더 골드 레이:디 커버링 비비는 재생, 삼중기능성, 멀티 효과(비비+자외선 차단+미백+주름개선+파운데이션+스킨케어)의 고 기능성 비비크림이다. 더 골드 레이:디 세럼 립스는 히아루론산 및 망고버터가 함유돼 입술 케어는 물론 풍부한 컬러감으로 선명한 색상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더 골드 레이:디 크림섀도는 입체 펄감과 뭉침 없는 실키 크림 텍스처가 고급스럽게 빛나는 눈매로 연출해준다. 엘라스틱 스무딩 파우더로 피부 밀착력을 높여 매끄럽게 발리며 실키하게 마무리된다.

www.enpranisho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