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제너 힐링 앰플 출시
뮤제너 힐링 앰플 출시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1.12.01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앤박, 피부 진정 및 보습 효과

 
차앤박화장품은 겨울철을 맞아 극민감성 피부를 위한 고농축 에센스 ‘CNP 뮤제너 힐링 앰플’을 더욱 커진 용량에 가격을 낮춰 선보인다.

자연에서 얻은 생리 활성 성분들로 이루어진 뮤제너 힐링 앰플은 민감성 피부의 빠른 진정 및 트러블로 인한 붉은 기 완화에 효과적인 고농축 피부 진정 앰플이다.

달팽이 점액에서 추출한 글라이코스아미노글리칸 성분과 센텔라 아시아티카추출물인 마데카소사이드가 트러블 피부의 진정과 회복을 도와주고, 판테놀과 히아루론산이 트러블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에 지속적으로 보습을 주며 염증 및 가려움증 방지에 효과가 있다.

또한 희렴추출물과 동릉초추출물의 항산화 효과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고, 트러블로 인한 염증부위의 붉은 기를 개선해 준다. 산뜻한 젤 타입으로 피부에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며, 무방부제, 무향, 무색소로 모든 피부가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차앤박화장품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CNP 뮤제너 힐링 앰플은 기존 제품 보다 용량은 50% 늘이고 가격대는 비슷하게 유지했다”며 “겨울철만 되면 더욱 예민하고 건조해 지는 민감성 피부와 트러블 피부를 비롯해 모든 피부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고 밝혔다. 15ml, 2만8000원

www.cnpmal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