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피걸, 슈퍼 마스카라 2종
호피걸, 슈퍼 마스카라 2종
  • 조성미 기자 shine@jangup.com
  • 승인 2011.12.01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륨 업 효과의 350…롱 래시 효과의 140

(주)조이코스(대표 김순언)를 대표하는 트렌디한 브랜드 호피걸에서 올 겨울 더욱 깊고 풍부한 눈매를 표현해주는 슈퍼 마스카라 2종을 출시했다.

 
속눈썹 파마가 부럽지 않은 볼륨을 선사하는 ‘호피걸 350 슈퍼 볼륨 마스카라’과 속눈썹 연장술을 한 듯 긴 속눈썹으로 만들어 주는 ‘호피걸 140 슈퍼 래시 마스카라’가 그 주인공. 이미 출시 전 홍콩 코스모프로프에서 좋은 반응을 얻어 국내외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제품명의 350과 140이라는 숫자는 실제적인 마스카라의 효능에 근거한 수치로 350 슈퍼 볼륨 마스카라는 속눈썹 볼륨 효과가 350% 증가, 140 슈퍼 래시 마스카라는 속눈썹 길이가 140% 증가한 임상 결과 수치를 가진 보다 실제적이고 신뢰도 있는 검증된 효능의 마스카라이다.

또한 파라벤, 알코올, 탤크, 타르색소, 인공 향을 넣지 않은 5Free 처방의 저자극 제품으로 쉽게 피로해지고 민감해지는 눈가를 메이크업 중에도 편안하게 유지시켜주며 특허 받은 검정콩 추출물과 하이드롤라이즈드 쌀 추출물이 손상되고 빠지기 쉬운 속눈썹에 영양과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건강한 마스카라이다.

올해 유난히 마스카라 부문에서 강세를 보여 온 호피걸은 보다 세련되고 매력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350 슈퍼 볼륨과 140 슈퍼 래시 등 2종의 마스카라를 보강해 보다 완벽하고 탄탄한 마스카라 라인을 구축했다.

www.hopegir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