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알리아떼르말 수분크림 출시
아쿠알리아떼르말 수분크림 출시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1.12.01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쉬, 겨울철 건조한 피부 고민 끝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비쉬는 피부가 극도로 민감해지고 건조해지는 겨울철을 맞아 비쉬의 베스트 셀러 비쉬 ‘아쿠알리아떼르말 수분크림’을 30ml 용량에 20% 할인한 1만9200원으로 드럭스토어 올리브영, 왓슨스와 비쉬 일부 가맹 약국에서 한정 판매한다.

스키장이나 겨울철 레포츠 시 파우치에 넣어 다니며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기 적합한 30ml 소용량 아쿠알리아떼르말 수분크림은 올 겨울 필수 아이템이다. 비쉬 특허 성분인 아쿠아바이오릴 콤플렉스와 비쉬 온천수의 15가지 희소 미네랄이 즉각적으로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보습 효과를 지속시켜준다.

특히 비쉬 온천수의 희소 미네랄들이 물 저장고인 하이알루로닌산 성분과 함께 마이크로 캡슐화 되어 피부 속까지 전달돼 24시간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유지해 준다. 이 제품은 피부에 닿자마자 물처럼 변하여 흡수가 빠르고 벨벳처럼 편안한 마무리가 특징으로 겨울철에도 당김 없이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이번에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아쿠알리아떼르말 수분크림 30ml은 중복합성 피부를 위한 라이트크림과 극건성 및 건성 피부를 위한 리치크림 2종으로 나눠져 있어 피부 타입에 맞춰 선택이 가능하다.

이혜원 비쉬 마케팅 차장은 “아쿠알리아떼르말 라인은 비쉬 스킨케어 중에서도 베스트셀러이며 겨울철이면 판매량이 급증할 정도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수분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이라며 “모든 피부 타입을 위해 두 가지 종류로 나눠져 있고, 이번에 출시되는 30ml은 휴대가 간편해 겨울철 레포츠, 여행, 외출 시 파우치 속 아이템으로도 적합”하다고 했다.

www.vich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