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텐세컨즈 아이 메이크업 3종’ 출시
코리아나, '텐세컨즈 아이 메이크업 3종’ 출시
  • 김승수 기자 sngskim@jangup.com
  • 승인 2011.11.29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려한 파티 메이크업 오래 유지

코리아나, 코리아나화장품의 스마트&스피드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가 파티장에서도 번짐 없이 완벽한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줄 ‘아이 메이크업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시간이 지나면 지워지기 쉬운 화려한 파티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는 제품으로 ‘아티스틱 펜 아이라이너’, ‘레디셋 아이 프라이머’, ‘울트라 퀵 아이 리무버’로 구성되었다.

텐세컨즈 아티스틱 펜 아이라이너는 탄력성이 뛰어난 붓펜 타입 브러시로 선명한 블랙 컬러가 매끄럽게 발리며, 퀵 드라이 포뮬라로 바르자마자 빠르게 건조되어 하루 종일 깨끗하고 또렷한 눈매를 유지할 수 있다.

다크서클을 보정하고 칙칙한 눈가를 환하게 만들어주는 텐세컨즈 레디셋 아이 프라이머는 핑크 에멀전 제형으로 바르는 순간 투명한 코팅막이 형성되어 눈가의 잔주름과 굴곡을 보정해 피부 톤을 매끄럽게 가꿔주며 아이섀도의 밀착력과 발색력을 높여 파티 메이크업 특유의 화려함을 한층 더해주는 것이 특징.

신개념 펜 타입 아이메이크업 리무버인 텐세컨즈 울트라 퀵 아이 리무버는 눈가에 아이라인이나 마스카라가 번졌을 때 필요한 부분만 간편하게 지워주는 스마트한 제품으로 휴대성이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황소연 브랜드 매니저는 “아이 메이크업 3종은 또렷한 눈매, 화려한 발색, 간편한 수정의 3박자를 갖춘 제품으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전문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www.corean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