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네이처', 광고 인증샷 이벤트
'이네이처', 광고 인증샷 이벤트
  • 윤강희 기자 khyun0218@jangup.com
  • 승인 2011.11.28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불화장품, 이네이처 베스트 3종 경품으로 제공

 
한불화장품(대표이사 임병철)의 초저가 브랜드 이네이처가 소비자와 함께하는 광고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네이처가 전개하는 버스 혹은 신문 광고를 사진으로 찍어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달팽이크림(본품), 재스민 보디워시, 스키니스트 핸드크림 등 베스트 제품 3종을 제공한다는 것. 기간은 11월 30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12월 5일이다.

이네이처 버스 광고는 강남대로, 학동, 압구정, 미아동과 수유동, 독립문과 종로구, 영등포, 구파발, 구로 등 서울 전역에서 만날 수 있다. 광고는 2PM 이미지로 제작됐는데 택연·우영·준호·찬성·준수 등 2PM 멤버들의 독특한 캐릭터를 반영해 버스 라인별로 각기 다른 이미지로 이뤄져있다.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되는 이네이처의 최고가 제품인 ‘스네일앤랩 달팽이 크림’은 주름개선과 미백 인증을 획득한 2중 기능성 제품으로 달팽이 점액 추출물이 21% 함유돼있다. 피부를 보다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주고 트러블이 심해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자극을 완화해준다.

이네이처 홍보팀 정해영 팀장은 “2PM을 모델로 런칭한 이네이처 브랜드에 대한 타깃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며 “소비자의 사랑을 함께 공유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고 벌써부터 홈페이지가 북적대고 있다”고 말했다.

www.enatur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