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퍼펙션 크림' 발매
'멀티 퍼펙션 크림' 발매
  • 윤강희 기자 khyun0218@jangup.com
  • 승인 2011.11.28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처리퍼블릭, 주름개선·미백 이중기능성, 3종 구성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칙칙한 피부톤과 모공, 탄력 저하 등 10가지 피부 고민에 따른 멀티 솔루션을 제공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멀티 퍼펙션 크림’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주름개선과 미백 이중기능성의 멀티 퍼펙션 크림은 고농축 에센스 겸용 크림으로 피부 타입별로 골라 쓸 수 있도록 3종으로 선보이는 점이 특징이다. 해조류의 보습 에너지를 담고 있는 바다달팽이 추출물의 천연 보습인자가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며, 강력한 항산화 및 리페어 효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준다.

이 제품은 개인의 피부 고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수퍼 크림’, ‘맥스 크림’, ‘울트라 크림’으로 구성됐다. 수퍼 크림은 실크처럼 부드러운 텍스처가 바르는 즉시 피부에 감기듯 밀착돼 피부에 탄력을 부여해주며,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기미와 잡티로 칙칙해진 피부톤을 밝고 생기 있게 개선시킨다.

산뜻하고 촉촉한 느낌의 맥스 크림은 거친 피부결을 매끄럽게 감싸주는 동시에 피부 트러블과 모공을 관리해주며, 로얄젤리와 아카시아 콜라겐이 함유된 ‘울트라 크림’은 풍부한 영양감이 느껴지는 쫀득한 제형으로 피부 처짐과 활력 저하를 완화해준다.
 

또한 멀티 퍼펙션 크림에는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이탈리아 북부 지방의 오렌지 워터(MD 401 WATER)와 유네스코에서 순수 미네랄 워터로 지정한 프랑스 셀틱 워터(MD 402 WATER)가 들어있어 피부 안색을 밝게 도와주며 오랜 시간 수분을 유지시켜준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전속 모델인 걸그룹 카라의 구하라·박규리·강지영과 촬영한 멀티 퍼펙션 크림 TV CF를 다음 달 방영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네이처리퍼블릭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12월 한 달간 CF 스틸 컷을 순서대로 맞춰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멀티 퍼펙션 크림 3종 중 1개 제품을 증정한다.

www.naturerepubl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