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클럽, 전국 지점장 경영회의 개최
블루클럽, 전국 지점장 경영회의 개최
  • 최지흥 기자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1.11.23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450여개 지점장 참석, 유쾌한 변화 선언

 
남성뷰티케어전문점 블루클럽(대표이사 박대성)이 11월22일, 대전 KT 인재개발원에서 전국 지점장들과 함께 경영회의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최고의 블루클럽을 만드는 유쾌한 변화’라는 주제로 본사와 전국의 지점장이 함께 모여 한 해 동안 블루클럽의 운영 현황에 대해 되짚어보고 2012년의 미용업계시장 전망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이 날 경영회의에서는 한해 동안 높은 성과를 이룬 부문별 시상을 비롯해 매장별 우수 성공사례 발표 등도 함께 이뤄져 매장 매출 상승 전략을 서로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최근 블루클럽의 남성전문화장품 리힘(REHIM)출시에 따른 새로운 비전 제시와 함께 두피 탈모 전문 클리닉인 블루클리닉 시스템 교육도 함께 진행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경영회의에서는 공식 행사 외에도 본사와 지점장 등 전 임직원이 함께하는 단합대회도 함께 진행됐다. 개그맨 박영진의 사회로 진행된 단합대회에서는 다양한 레크리에이션과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전국 블루클럽 지점장들과 본사 직원들이 함께 화합을 도모하고 활력을 충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경영회의를 준비한 블루클럽 박대성 대표이사는 “매년 진행하는 경영회의를 통해 전국 450여개 가맹점과 본사간의 상호적 관계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고 더 나아가 블루클럽의 비전과 성공계획에 대해 함께 고민할 수 있다”면서 “이번 경영회의가 남성뷰티케어전문점으로 새롭게 도약한 블루클럽의 경영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www.blueclub.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