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쥬키스, ‘Best 어워드’ 이벤트
로쥬키스, ‘Best 어워드’ 이벤트
  • 조성미 기자 shine@jangup.com
  • 승인 2011.11.23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로쥬키스는 11월 연말 시상식의 계절을 앞두고 소비자들의 피부를 책임졌던 로쥬키스 베스트 오브 베스트 제품을 선발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년 동안 소비자들의 피부를 책임졌던 기능성 제품 중 가장 사랑받는 제품을 선발해 소비자들에게 그 받은 사랑을 돌려주고자 이번 이벤트는 기획됐으며, 로쥬키스 홈페이지에서 11월30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1일 개별 및 홈페이지 공지될 예정이며, 로쥬키스 제품 중 가장 기능성 제품으로 사랑을 하는 제품과 간단한 이유를 적어주면 응모된다.

콘테스트에 출품된 로쥬키스 제품은 모공관리의 최강자 ‘포어 타이트닝 소스 버전 2’, 블랙헤드고민의 완결 ‘블랙헤드 클리어오일’, 자연이 주는 수분감 촉촉한 피부 ‘내추럴 셀틱미스트’, 내 피부에 직접 공급되는 비타민 ‘비타민C 10% 어드밴스드 소스’, 민감한 피부를 위한 수딩소스 ‘인텐시브 수딩 소스’, 다크서클은 그만 ‘라인톡스 아이원 솔루션’ 등 총 6종이다.

로쥬키스 마케팅 담당 정영찬 실장은 “1년 동안 사랑받는 로쥬키스 제품을 분석하고 보다 발전된 모습으로 2012년을 준비하기 위해 베스트오브베스트 콘테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더욱 더 잘 읽는 브랜드로 발전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www.rojukis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