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송중기 팬 사인회 성황
토니모리, 송중기 팬 사인회 성황
  • 윤강희 기자 khyun0218@jangup.com
  • 승인 2011.11.22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동성로 1호점, 부산 광복점서 팬 5000명 몰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대표 김중천)는 11월15부터 16일에 각각 대구와 부산에서 모델 송중기의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번 사인회는 토니모리 대구 동성로 1호점과 부산 광복점에서 오후 6시부터 1시간 가량 진행되었으며, 이틀간 총 5000여명의 팬들이 송중기를 보기 위해 사인회 현장을 찾았다. 특히 행사 시작 3~4시간 전부터 2000여명 이상의 인파가 몰려 일대가 마비되는 등 최근 크게 높아진 그의 인기와 매달 매출 신기록을 달성하고 있는 토니모리에 대한 관심을 실감케 했다는 후문이다.


송중기는 자신을 보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기다려 사인회에 참석한 팬들을 위해 행사 시간 내내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와 밝은 표정으로 감사함을 전했다.

박재범 마케팅팀장은 “이번 사인회는 그동안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신제품 ‘플로리아 뉴트라-에너지 미라클 세럼’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라며 “또한 송중기는 여자보다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지고 있어 토니모리의 모델로서 브랜드와 제품력을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실제로 송중기는 이번 신제품 ‘플로리아 뉴트라-에너지 미라클 세럼’을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송중기는 개봉과 KBS ‘뿌리깊은 나무’에서 청년 세종으로 열연 해 호평을 얻은 바 있으며, 첫 스크린 주연작 ‘티끌모아 로맨스’로 한예슬과 함께 인기몰이 중이다.

www.tonymol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