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 수험생 위한 희망 열매 캠페인
대입 수험생 위한 희망 열매 캠페인
  • 윤강희 기자 khyun0218@jangup.com
  • 승인 2011.11.18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니모리, 수험생 대상 1억원 등록금 지원

 
글로벌 코스메틱 토니모리(대표 김중천)는 오는 7일부터 2011년 말까지 대입 수험생 대상으로 총 1억원 상당의 장학금을 지급하는 ‘꿈 꾸는 대입 수험생을 위한 희망 열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이 직접 장학금 적립에 참여, 사회 공헌의 경험을 체험할 수 있도록 운영한다. 11월부터 12월까지 전국 토니모리 매장에서 ‘플로리아 뉴트라-에너지’ 라인 제품이 1개 판매될 때마다 500원씩장학금 기금으로 적립한다. 이를 통해 적립된 총 1억원의 기금은 올 11월 수능을 치른 대입 수험생의 등록금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장학금 신청 방법은 대입 등록금 마련이 어려워 학업을 포기해야하는 사연을 11월7일부터 12월 말까지 토니모리 홈페이지에 마련된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또한 안타까운 사연을 가진 학생을 선생님, 친구 등 주변 사람이 추천하는 글을 올려 신청할 수도 있다.
최종 후원 대상자는 게시판 공감 지수 합산 및 내부 심사를 거쳐 결정되며, 총 20명의 수험생을 선발해 1월 말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대입 수험생 장학금 지원 프로그램은 토니모리의 ‘희망기부 릴레이 레이스’의 첫번째 행사이다. 토니모리는 이번 첫번째 캠페인인 수험생 장학금 지원을 시작으로 매년 다양한 희망 캠페인 활동을 펼치며 사회 공헌에 앞장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www.tonymol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