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린느, 메이크업 픽서 출시
롤린느, 메이크업 픽서 출시
  • 조성미 기자 shine@jangup.com
  • 승인 2011.11.15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드 코어 세팅 필름 코팅으로 번짐 방지

번지거나 뭉치기 쉬운 아이 메이크업은 모든 여성들의 고민거리이다. 이를 해결해주기 위한 솔루션으로 여신광(光) 메이크업 브랜드 롤린느가 아이 메이크업을 하루 종일 번짐 없이 유지시켜주는 無파라벤 저자극의 ‘시크릿 메이크업 픽서(LOLLYNNE SECRET MAKEUP FIXER)’를 선보인다.

 
올 시즌 F/W메이크업 트렌드는 자연스러운 내추럴 누드지만 연말이 다가오고 동시에 모임이나 회식 등이 많아지면서 파티 메이크업을 즐기는 여성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하루쯤은 조금 더 특별한 자신을 위해 평소보다 진하거나 다양한 컬러를 이용한 메이크업 변신을 선호하고 있는 것. 하지만 시간이 지난 후 거울을 보면 바쁜 아침시간에 오랜 시간 공들여 한 화장은 지워지고 얼룩덜룩 변해 있기 마련이다. 특히 아이 메이크업은 외부환경에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조금만 긴장을 늦추면 바로 지저분하게 번지기 쉽다.

롤린느에서 새롭게 출시한 시크릿 메이크업 픽서는 한 번의 터치로 하드 코어 세팅 필름이 눈가를 코팅시켜 우수한 지속력으로 또렷하고 선명한 눈가를 연출해 준다. 특히 땀과 물에 강해 그 어떤 외부환경에도 눈가를 번짐 없이 깨끗하게 유지해 주기 때문에 여성들이 이런 고민들을 한 번에 해결해 준다.

또한 아이라이너의 번짐을 막아주는 것 뿐만 아니라 마스카라 후 속눈썹에 덧발라 가루날림이 없도록 고정해 주고 눈썹을 그린 후 가볍게 누르며 픽서를 발라주면 지워지지 않도록 유지시켜주는 등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셀틱워터, 진주추출물과 특허성분인 미슬토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예민한 눈가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해 주고 하루 종일 방금 완성한 듯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 해주는 롤린느의 ‘시크릿 메이크업 픽서’는 11번가(scinic.11st.co.kr)와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8.5g 용량에 1만5000원.

www.lollynn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