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쥬키스, 뷰티북 이벤트 마련
로쥬키스, 뷰티북 이벤트 마련
  • 조성미 기자 shine@jangup.com
  • 승인 2011.11.11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겟잇뷰티 유진이 선택한 블랙헤드 오일을 맞춰라

스킨케어 브랜드 로쥬키스는 11월 한 달간 유진과 함께하는 ‘겟잇뷰티 뷰티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1월30일까지 로쥬키스 홈페이지를 통해 유진이 선택한 로쥬키스의 블랙헤드오일의 이름을 맞추는 것으로 당첨자는 12월1일 로쥬키스 게시판 발표 및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로쥬키스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뷰티 셀러브리티 유진이 소개하는 ‘진짜 뷰티를 보여줄께! 겟잇뷰티북’ 책자에 포어 타이트닝팩&라인톡스 솔루션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기념해 기획됐다.

이벤트에 참여자 중 20명에게는 로쥬키스 북인북과 포어 타이트닝팩&라인톡스 솔루션 샘플을 받을 수 있는 겟잇뷰티 책자를 제공하며, 유진이 선택한 로쥬키스 화장품 블랙헤드 오일을 20명에게 제공한다.

로쥬키스의 블랙헤드 전용 오일은 코 주변의 블랙헤드를 청소해주는 모공 청소의 달인이다. 세안하면서 간편하게 마시지해주고 바로 물로 씻어내면 되는 간편함과 더불어 블랙헤드를 빼낸 후 다시 피지가 끼지 않게 모공을 조여주는 기능이 있다.

마케팅 담당 정영찬 실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로쥬키스 브랜드에 대해 소비자들이 더욱 많은 관심을 가져주었으면 한다”며 “유진이 선택할 만큼 제품력이 좋은 로쥬키스의 블랙헤드오일과 포어타이트닝팩, 라인톡스 솔루션 등의 경품을 소비자들이 사용하고 브랜드를 더욱 사랑해줄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총 60여종의 다양한 코스메슈티컬(Cosmetics+Pharmaceutical) 제품으로 구성된 로쥬키스(ROJUKISS)는 트러블, 민감성 라인 등 기능성 제품과 다목적용 기초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다. 온라인숍(www.rojukiss.co.kr)과 명동, 동대문, 이대의 직영점 및 CJ올리브영, GS왓슨, 뷰티크레딧, 화장품 전문점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www.rojukis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