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창사 18주년 기념 이벤트 마련
클리오 창사 18주년 기념 이벤트 마련
  • 조성미 기자 shine@jangup.com
  • 승인 2011.11.09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효리의 애장품 등 180명에게 풍성한 선물

아이 메이크업 NO.1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는 창사 18주년을 기념해 모델 이효리의 애장품을 증정하는 홈페이지 빅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리오는 지난 1993년 창립한 이래로 아트섀도우, 킬블랙 아이라이너, 젤프레소 등 숱한 히트 제품을 배출해내며 국내 최고의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로 성장, 올해로 18주년을 맞이했다. 이를 축하하기 위해 클리오 모델 이효리가 직접 자신의 애장품을 내놓은 것.

11월27일까지 진행되는 클리오 18주년 기념 이벤트는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는 18년 동안 큰 사랑을 받으며 클리오를 빛냈던 히트 제품 중 베스트 아이템을 선정하는 방식이다. 최근 출시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젤프레소’를 포함해, 국내 최초로 아트 마케팅을 선보인 ‘아트 시리즈’, 지난해 ‘효리 라이너’로 히트 제품에 등극한 ‘킬블랙 아이라이너’ 등 총 5가지 대표 제품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이효리가 사용했던 모자, 점퍼, 팬츠, 액세서리 등 이효리가 직접 내놓은 애장품을 증정하며, 118명에게는 클리오의 히트 제품을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댓글 응모 방식으로, 올해로 18번째 생일을 맞은 클리오에 축하 인사말을 남기면 응모된다. 클리오 홈페이지에 축하 인사말을 남겨준 응모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효리가 광고에서 착용했던 패션 브랜드 탑걸(TOP GIRL)의 이효리 코트(3명)와 탑걸 파우치(10명), 뮤지컬 ‘러브 인 뉴욕’ 관람 티켓(9명, 1인 2매) 그리고 투썸 플레이스 음료 이용권(30명, 1인 2매)을 총 52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는 클리오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1월29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클리오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부 김은정 팀장은 “클리오가 18년 동안 이만큼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 여러분들의 큰 사랑과 성원 덕분”이라며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클리오 18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클리오 모델 이효리가 직접 자신의 애장품을 내놓았으니 많은 분들이 참여해 기쁨을 함께 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www.cli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