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린, ’스팟 컨실러 1+1’ 이벤트
카트린, ’스팟 컨실러 1+1’ 이벤트
  • 조성미 기자 shine@jangup.com
  • 승인 2011.11.09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 미네랄이 결점을 자연스럽고 완벽하게 커버

천연 미네랄 메이크업 브랜드 카트린이 ‘빼빼로 데이’를 맞아 카트린 인기상품 ‘미네랄 스팟 컨실러’를 구입 하면 동일 정품 하나를 증정하는 ‘빼빼로 스팟 컨실러 1+1 기획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13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카트린 온라인 쇼핑몰의 빼빼로 스팟 컨실러 1+1 기획전 이벤트’ 페이지에서 정가 2만2000원의 미네랄 스팟 컨실러를 구매하면 자동으로 동일 제품이 하나 더 배송된다.

이번 기획전은 매년 똑같고 식상한 선물과 달리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선물을 찾고 있는 많은 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미네랄 스팟 컨실러’는 천연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 결점에 맞게 골라 사용하고 빠르고 자연스럽게 커버해 주는 듀얼 타입의 컨실러이기 때문에 어떤 피부타입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컨실러는 한 번에 많은 양을 바르는 것보다 소량을 이용해 피부 결점 부위에 여러 번 덧발라 주는 것이 좋다. 또 펜슬 컨실러는 점, 잡티 등 밀착력 있는 커버가 필요할 때 사용하기에 좋으며 팁 컨실러는 다크써클 등 예민한 눈 주변의 칙칙한 부위를 정돈할 때 유용하다.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카트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카트린은 100% 천연 미네랄 성분으로만 만들어져 여성들의 외적인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피부 건강과 젊음까지 케어해주는 순수 미네랄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얻고 있다.

www.catr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