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티끌모아 로맨스’와 SNS 이벤트 마련
보브, ‘티끌모아 로맨스’와 SNS 이벤트 마련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10.31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 아이템 투표 및 예고편 감상평 남기면 영화 관람 기회가

보브는 11월10일 개봉하는 한예슬 주연의 영화 ‘티끌모아 로맨스’와 제휴를 맺고 SNS 활용한 ‘영화도 보고 화장품도 받는 생계밀착형 이벤트’를 마련했다.

새로운 버전의 로맨틱 코미디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티끌모아 로맨스에서 보브의 모델 한예슬은 이번 영화에서 돈 아까워 연애 못하는 국보급 짠순이 ‘구홍실’로 분해 그녀의 전매특허 4차원 연기의 절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피부 미인의 대표자답게 민낯으로 리얼한 생활연기를 선보이며 코믹함과 진지함의 경계를 넘나드는 한예슬의 모습이 담긴 예고편이 온라인상에서는 큰 인기를 끌며 한예슬의 극중 스타일과 메이크업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보브는 한예슬처럼 촉촉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는 보브의 베스트 제품 중 ‘티끌모아 예뻐지는 베스트 아이템’을 선택하는 응모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88만원 세대들의 연애 트렌드를 실감나게 그려 많은 공감이 기대되는 티끌모아 로맨스의 예고편 감상평을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남기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시사회 참여 기회 및 예매권을 제공한다.

보브 측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참여율을 확대하고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시켜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유익하고 즐거운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토털 뷰티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www.myvov.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