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일본 QVC 홈쇼핑 진출
더샘, 일본 QVC 홈쇼핑 진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1.10.26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여성 맞춤형 제품 선보여

전 세계 아름다움의 비법을 담은 화장품 ‘더샘’이 본격적인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다. 

더샘은 10월31일 일본 QVC 홈쇼핑을 통해 일본 여성들의 피부 타입과 성향을 고려해 연구 개발한 ‘젬 미라클 쥬얼 리프트 CA’ 3종을 론칭했다. 


현지화 전략으로 새롭게 론칭한 젬 미라클 쥬얼 리프트 CA 라인은 흑진주, 다이아몬드 등 보석 추출물의 특별한 효능에 케비어의 영양을 더해 클렌징, 미스트, 세럼 3단계로 정화, 보습, 탄력과 윤곽 관리를 도와준다. 

특히 CA 클렌징은 올해 3월 출시 이후 20억이 넘는 매출을 올리고 있는 더샘의 베스트셀러 ‘젬 미라클 블랙 펄 오투 버블 마스크’의 성분과 원리가 적용된 제품으로, 산소 클렌저라는 차별화된 콘셉트와 제품력으로 일본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QVC 홈쇼핑은 일본 시장 진출의 초석이 되는 유통 채널인 만큼, 회사 측은 이번 방송을 통해 현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더샘의 브랜드 인지도 및 신뢰도를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더샘은 이미 일본 최대 유통 업체인 세븐&아이 홀딩스 계열의 이토요카도에 입점해 현재 일본 여성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어, 이번 QVC 홈쇼핑 진출을 통해 일본시장 공략을 가속화 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용준 대표는 “더샘은 한국화장품의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이 결집된 브랜드로서, 우수한 품질력과 차별화된 콘셉트로 짧은 기간 동안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게 되었다” 며 “이번 일본 QVC 홈쇼핑 진출은 더샘의 일본시장 확대를 위한 또 하나의 교두보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 외국인 고객의 구매 성향은 물론 현지화를 위한 철저한 시장 분석을 통해 아시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www.thesaemcosmetic.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