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흔들어 쓰는 ‘노란띠 세럼’ 발매
더페이스샵, 흔들어 쓰는 ‘노란띠 세럼’ 발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1.10.13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익스트림-모이스처 세럼 위드 에센셜’

더페이스샵은 물 대신 100% 대나무수와 천연 골든팜(야자열매)오일이 건조한 가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자연주의 세럼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익스트림-모이스처 세럼 위드 에센셜’을 출시했다.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익스트림-모이스처 세럼 위드 에센셜은 ‘노란띠 토너’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더페이스샵 베스트셀러 토너의 후속작이다. 이 제품은 노란색의 골든팜 오일이 대나무수 세럼 층 위에 떠 있어 ‘노란띠 세럼’이라는 애칭이 붙었다.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합성 점도 조절제를 사용하지 않아 오일과 수분이 자연 상태 그대로 2층상으로 분리돼 있으며, 사용 전 흔들어 쓰면 피부의 유ㆍ수분 밸런스를 적절히 조절해준다.


필수 아미노산 및 각종 무기질을 함유한 천연 대나무수가 피부 속 깊이 수분감을 주고, 골든팜 오일이 즉각적인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속에 채워진 대나무수의 촉촉함을 하루 종일 지켜준다.

또 피부 유해 요소를 줄인 7무(無)시스템(파라벤, 유기색소, 알코올, 트리에탄올아민, 벤조페논, 동물성원료, 미네랄오일)을 적용하고,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에 친화적이다.


더페이스샵은 노란띠 세럼을 올 가을 주력제품으로 내세우고 김현중과 신규모델 서현의 첫 TV CF ‘흔들면 더 촉촉해지는 노란띠의 마법’ 편을 10월부터 방영할 예정이다. 또 제품 출시를 기념해 ‘노란띠 토너’ 미니어처(20ml)를 추가 구성한 기획세트를 한정판으로 선보이고 있다.


www.thefacesho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