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씨유 셀 피니쉬 페이스 파우더' 발매
'프레씨유 셀 피니쉬 페이스 파우더' 발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1.10.06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까다 코스메틱,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업

에스까다 코스메틱(대표이사 김학면)은 피부 톤과 피부 결을 동시에 잡아주는 동안 베이스 메이크업 콘셉트로 식물줄기세포 배양액 및 에이징 컨트롤 성분을 함유한 프레씨유 셀 피니쉬 페이스 파우더’를 선보이며 ‘프레씨유 셀’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을 완성했다. 01호 쉬머 베이지,  02호 내추럴 베이지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 삼중기능성) 2종 구성.


프레씨유 셀 피니쉬 페이스 파우더는 프레씨유 셀 라인 공통 성분이자 동안 메이크업의 핵심 성분인 센텔라 아시아티카의 식물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해 반복되는 메이크업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활력 있는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피부 친화력이 높고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프랑스 아즐레 지방의 천연 미네랄 파우더를 사용해 피부에 감기듯 부드럽고 투명하게 발려 주름이 많은 피부를 투명하게 커버해주는 것은 물론 피부 진정, 보습, 트리트먼트 효과까지 제공한다. 또한 장미꽃 모양의 로즈파우더는 일반 다공성 파우더보다 빛이 닿는 면적과 굴곡이 많으며 피부 굴곡에 따라 부드럽고 촉촉하게 밀착돼 활발한 소프트 포커스 효과를 부여한다.

아울러 피부의 맑은 빛을 재현해주며 효과적인 피지 흡착으로 유분기로 인한 다크닝 현상 없이 모공, 주름 등의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그 외 엘라스틱 부스터(금낭화, 권백)와 포어 타이트닝 콤플렉스(황백, 오미자)를 함유해 탄력 있게 빛나는 피부를 표현해주며 번들거림과 모공을 관리해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이와 함께 프로폴리스, 송이버섯 추출물은 온도 및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진정시켜 열 노화로부터 피부 보호는 물론 색조화장으로 인해 건조해지거나 예민해질 수 있는 피부에 편안하게 작용한다.


에스까다 코스메틱 측은 “하반기에는 베이스 메이크업 영업에 집중할 계획이며 지속적으로 현장 교육 및 홍보를 강화할 방침이다”며 “휴대가 간편한 일체형 용기로 젊은 층까지 고객층 확대를 유도하고 인쇄 매체 중심의 홍보와 프로모션, 온오프라인을 하나로 한 이벤트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www.iescad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