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올 가을에 ‘비너스’처럼
코리아나화장품, 올 가을에 ‘비너스’처럼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1.09.29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든 비너스’ ‘시크 비너스’ 2가지 룩과 콜렉션 선봬
 

올 가을, 한혜진이 골든 비너스로 변신했다.


코리아나화장품의 전속모델인 한혜진이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여신 메이크업 ‘골든 비너스 룩’과 ‘시크 비너스 룩’을 선보였다. 고전적인 우아함이 돋보이는 골든 비너스 룩은 오렌지골드 계열의 메이크업과 금빛 드레스, 화려한 귀걸이 장식으로 여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했다. 시크 비너스 룩은 퍼플브라운 계열의 메이크업과 블랙 의상, 금속 귀걸이 장식으로 도시적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골든 비너스 룩은 오렌지골드를 베이스로 하는 ‘글램3 퍼펙트 터치 아이섀도 04호’, 누구나 쉽게 소화할 수 있는 누드 톤의 피치 컬러로 활용 가치가 높은 ‘글램3 익스트림 소프트 립스틱 11호 피치 베이지’로 구성됐다.


시크 비너스 룩은 오묘한 매력이 있는 퍼플 브라운 컬러의 ‘글램3 퍼펙트 터치 아이섀도 03호’와 멀티 골드 펄이 함유되어 각도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글램3 익스트림 소프트 립스틱 12호 선샤인 로즈‘로 구성되어 있다.


여신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재현한 글램3 퍼펙트 터치 아이섀도는 오렌지골드(04호), 퍼플브라운(03호)을 베이스로 하는 아이섀도로 독특하면서도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해준다. 고운 입자감으로 발랐을 때 가벼우면서도 촉촉하게 잘 밀착되어 시간이 지나도 뭉치거나 들뜨는 현상이 없이 오랫동안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으며 빛의 각도에 따라 은은하게 퍼지는 반짝임으로 신비로우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누드 톤의 피치 컬러(11호)와 멀티 골드 펄이 함유된 로즈골드 컬러(12호)로 구성된 글램3 익스트림 소프트 립스틱(11호/12호)은 입술 표면에서 수분을 잡아주는 하이 워터 홀딩 시스템(High Water Holding System)이 보습막을 형성해 차고 건조한 바람에도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입술 온도에서 녹는 특수 포뮬라로 밀림 현상 없이 부드럽게 사용 가능하다.


권지현 브랜드 매니저는 “여신 키워드가 트렌드가 되면서 메이크업 역시 ‘여신 메이크업’이 유행을 하고 있다”며 “이번 시즌 선보인 골든 비너스 룩과 시크 비너스 룩은 올 가을 트렌드 컬러를 여신 콘셉트에 맞춰 고급스럽게 조화시킨 것이 특징으로 누구나 쉽게 여신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http://bl.corean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