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로즈네일 모던 컬렉션’ 출시
페리페라, ‘로즈네일 모던 컬렉션’ 출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9.28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절제미가 매력적인 시크한 모던 컬러 4종

로맨틱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가 시크한 모던 컬러로 구성된 ‘로즈네일 모던 컬렉션’을 선보였다.

로즈네일 모던 컬렉션은 차분한 인디 핑크, 톤 다운된 블루, 빈티지 그린, 세련되고 시크한 퍼플 등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모던 컬렉션은 가을의 대표적인 브라운 컬러를 벗어나 모던 핑크 클래식, 모던 블루, 모던 그린, 모던 바이올렛 등 절제미가 추가된 컬러로 손끝을 물들일 수 있다. 

이번 컬렉션 중, 가장 주목할 컬러는 시즌 빈티지함이 묻어나는 블루와 그린 컬러다. 로즈네일 ‘모던 블루(BL607)’는 톤 다운된 블루 컬러로 캐주얼한 청바지나 미니멀한 세미 정장에도 어울린다. ‘모던 그린(GR309)’은 파스텔 그린 컬러에 차분하고 절제미를 더해 빈티지한 이미지 연출이 가능하다.

매 시즌마다 빠질 수 없는 핑크 컬러 ‘모던 핑크 클래식(PK019)’은 차분한 인디 핑크 컬러로 클래식하고 부드러운 네일을 완성할 수 있다. ‘모던 퍼플(PP109)’은 세련되고 신비로운 네일 연출이 가능하다.

‘페리페라 로즈네일’은 원 터치(one touch), 원 미닛(one minute), 원 위크(one week)를 자랑하는 신개념 네일 제품으로 소프트 와이드 브러시(Soft Wide Brush)가 한 번의 터치로 바를 수 있다.

또한 각종 무기질을 초미립자로 만든 텍스처가 손톱 위에 얇고 균일하게 발려 1분 안에 빠르게 건조된다. 여기에 각종 원료의 혼합과 분산이 안정적인 형태로 고착되어 한번 바른 매니큐어 컬러는 1주일 넘게 벗겨지지 않고 유지된다.

13ml 용량에 3000원.

www.periper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