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 물든 입술, 부드럽고 그윽하게
가을에 물든 입술, 부드럽고 그윽하게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9.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브, 고혹적인 컬러와 촉촉함으로 여심 사로잡아

어느덧 찬바람이 부는 가을, 간절기 옷을 준비하듯 색다른 메이크업에 관심을 가질 때다. 여름 내내 비비드한 핑크와 오렌지 컬러로 자유분방한 매력을 드러냈다면, 차분하고 내추럴한 립 컬러 하나로 우아한 가을의 여인으로 변신하는 것은 어떨까. 고혹적인 글래머러스 룩이 메이크업 트렌드로 떠오른 올 가을, 기존의 브라운과 베이지 계열은 물론 톤 다운된 핑크, 코럴 컬러 역시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이한 색조 전문 브랜드 보브(대표이사 서덕원)는 가을의 은은한 컬러를 담은 립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시즌 컬러에 맞게 자연스러움이 돋보이는 보브 립글로스는 보습감이 풍부한 사과수, 산호수가 함유되어 건조해지기 쉬운 환절기에 풍부한 수분을 더해 볼륨 있고 건강한 입술로 가꿔준다.

촉촉하고 매끄러운 워터리 제형으로 마치 물을 머금은 듯한 투영하고 영롱한 느낌을 주는 보브 립글로스는 청순한 느낌을 연출하는 차분한 핑크, 선명한 발색으로 고급스러움을 완성하는 코럴, 그윽하고 고혹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브라운베이지, 우아하고 신비로운 느낌을 주는 누드컬러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립 컬러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상품기획팀 최인정 차장은 “올 가을 유행할 글래머러스 립 메이크업은 가을철 한국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우아한 컬러를 트렌드에 반영해 워너비 클래식 뷰티를 표현하는데 중점을 뒀다”며 “테크닉은 전문가와 같이 하면서 보다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선보인 메이크업 룩”이라고 설명했다.

립 메이크업을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는 보습력이 우수하고 가볍게 밀착되는 파운데이션을 이용해 매끄러운 피부톤을 완성한 뒤, 정교하고 세밀한 눈매를 연출한다. 누디 립스틱을 바른 다음 립글로스로 살짝 덧발라 매혹적인 느낌을 살린다. 특히 그윽한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누드톤 립 메이크업을 할 때는 눈 화장에 힘을 주는 것이 멋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방법이다.

www.myvov.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