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 이번에는 다이어트다!
제닉, 이번에는 다이어트다!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1.09.02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어트 컨설팅 제공하는 뮬스파 5호점 강서구 ‘아름다운 아울렛’에 오픈

올해 8월 초 코스닥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하며 눈길을 끌었던 ㈜제닉의 신규 사업 중 하나인 ’뮬스파’가 9월3일 강서구의 종합의류몰 ‘아름다운 아울렛’에 5번째 매장을 오픈한다.
 

특히 이번에 오픈하는 뮬스파는 그동안 피부, 바디케어로 특화되어 있던 기존의 뮬스파와는 달리 다이어트 컨설턴트들이 비만관리, 식습관 개선, 식단 작성, 운동지도, 생활습관 관리 등 토털 다이어트 컨설팅을 제공하는 다이어트 전문숍 개념으로 기획되어 눈길을 끈다.
 

뮬다이어트라는 이름으로 오픈된 이번 매장은 진정한 다이어트란 먹거리에만 포커스를 맞추는 것이 아니라 총체적인 라이프스타일이 개선되어야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는 생각에서 출발했다.
 

제닉은 뮬다이어트를 통해 반신욕을 통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면서 노폐물을 제거해 주고 단순한 체중감량이 아닌 피부 밀도와 탄력을 높여주면서 사이즈를 줄여주는 신개념의 다이어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제닉 측은 “당사는 주력사업인 OEM, 홈쇼핑 등의 사업 뿐 아니라 유통 전반을 아우르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준비해 왔으며 2009년 12월 강남 교대역 앞에 뮬스파 1호점을 오픈한 이래 점진적으로 매장 수를 늘리며 사업 영역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면서 “뮬스파(뮬다이어트)를 통한 유통과 자사제품 판매, 그리고 서비스 산업에 성공적인 포지셔닝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뮬스파는 1호점(뮬 교대점) 오픈 이후 합리적인 가격과 실속 있는 서비스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해 지난해 수원 동탄의 랜드마크인 메타폴리스에 2호점을, 올해에는 대전의 세이백화점과 용인 동백 이마트 블루키에 각각 3, 4호점을 연달아 오픈한바 있다.
 

www.themuu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