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다니, 신개념 바디케어 ‘피스트니랩’ 론칭
이스다니, 신개념 바디케어 ‘피스트니랩’ 론칭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1.08.29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에뜨 에스테틱 토탈케어와 공동연구개발ㆍ2가지 라인 출시

   
 
이스다니코스메틱(대표 차대익)이 신개념 바디케어 브랜드 ‘피스트니랩(Fitness LAB)’을 론칭 했다.
 

8월24일 대전 유성구 아드리아호텔에서 전국 대리점 및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론칭식을 개최하고 비만·성형·피부·모발 등 다양한 분야에 전국적인 클리닉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는 디에뜨 에스테틱 토탈케어와 공동연구개발한 신제품을 소개한 것.
 

이날 소개된 피트니스랩은 몸짱 열풍과 더불어 다이어트를 하면서 바디 피부의 탄력 증강에 효과적인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제품이다.
 

특히 알프스 빙하수와 나노 펩타이드, 유니슬림, C.L.A, 카페인, 피토스테롤 등 파격적인 고기능성 성분이 함유되어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시킨 것이 강점이다.
 

제품은 데일리 에센셜 스파 제품인 ‘피트니스랩 엔 스파(N-SPa)’과 데일리 피트니스 제품인 ‘피트니스랩 에스 핏(S-Fit)' 등 2개 라인으로 구성되었다.
 

피트니스랩 엔 스파는 칼슘, 마그네슘, 칼륨, 나트륨 등 이온화 형태의 풍부한 미네랄이 함유돼 바디 피부를 한층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알프스 빙하수와 생리활성 기능이 뛰어나 바디 피부에 적용 시 보습과 탄력 증진에 큰 효과가 있는 나노 펩타이드가 주성분으로 함유되었다.
 

라인은 페미닌 플로럴 향과 알로하 그린티 향으로 나누어 각각 버블샤워와 실키로션으로 구분되며 릴랙싱 오일이 포함되어 총 5종 구성이다.
 

피트니스랩 에스 핏은 피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S라인 몸매 만들기 제품으로 글로벌 원료기업인 프랑스 세더마사의 특허원료인 유니슬림과 지방 분해 성분인 C.L.A, 카페인, 피토스테롤 등이 함유된 라인이다. 제품은 버닝 시트러스 향의 클렌져와 실키로션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에도 이스다니코스메틱은 론칭식에서 기존 샤워 퍼퓸 보다 부향률을 획기적으로 높인 바디퍼퓸 3종과 다용도 바디 보습 크림을 피트니스랩 브랜드로 선보였으며 디에뜨피부과와 공동연구로 개발한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삼중기능성 ‘닥터포스트 메디스네일 리커버리 비비크림’, 군인들과 서바이벌 게임을 하는 일반인들을 위한 ‘닥터포스트 밀리터리 프로텍션 위장 크림’ 등도 추가로 소개했다.
 

문의는 02-2668-132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