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애드, ‘베로니스 마스크팩’ 5종 선봬
뷰애드, ‘베로니스 마스크팩’ 5종 선봬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8.26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로니스를 토털 코스메틱 브랜드로 확장시킬 것
뷰애드(대표 강성익)가 운영하고 있는 코메스틱 브랜드 ‘베로니스’에서 마스크팩 5종을 선보인다.

베로니스 마스크팩은 햇빛을 비롯한 유해 환경에 노출되어 지치고 피로해진 현대 도시인의 피부에 영양과 활력을 주기위해 한방성분과 현대의 피부과학을 조화시킨 고기능 솔루션 마스크 제품이다. 양방과 한방 분야의 전문가가 기능성 특허물질을 포함해 처방한 제품으로 모두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성을 확보했다.



콜라겐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유지해 주는 ‘콜라겐 마스크팩’은 피부탄력과 보습 효과가 우수하며 생생한 알로에 추출물이 담긴 ‘알로에 마스크팩’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보습효과와 피부진정에 효과를 부여한다.


녹차 마스크팩은 예민한 피부에 수렴과 진정 작용을 하고 유해 환경과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회복시켜준다. 또 석류 마스크팩은 피부에 영양을 주고 피부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해 피부색을 맑고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홍삼 마스크팩은 홍삼 한방성분으로 활력 보강과 피부의 조화로움을 다스려 생기를 잃은 피부에 활력을 선사한다.


뷰애드는 이번에 발매한 마스크팩 외에도 향후 베로니스 라인에 색조제품과 기초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발매해 토털 코스메틱 브랜드로 확장시켜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뷰애드는 장아떼, 이브시스텔르 등의 향수를 수입해 유통하며 독자적인 향수 전문 프랜차이즈 숍인 ‘위드퍼퓸’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코티분과 레브론 메이크업 제품을 수입하고 있으며 베로니스 브랜드를 론칭, 국산 화장품 경쟁에도 활발히 참여하고 있다.


베로니스는 트렌드와 시기에 맞는 대중적인 제품들을 몇 가지씩 차례로 선보이며 브랜드 인지도를 조금씩 높여 간다는 틈새시장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www.beauadd.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