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까다 코스메틱 '아쿠아 올-어라운드 미스트' 출시
에스까다 코스메틱 '아쿠아 올-어라운드 미스트'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1.08.23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이스처 락’ㆍ‘에이-매칭’ 시스템 적용 즉각적인 수분 케어

프리미엄 브랜드 에스까다 코스메틱(대표이사 김학면)은 언제 어디서나 가볍고 뿌려 즉각적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는 ‘아쿠아 올-어라운드 미스트’를 출시했다.


요즘 같은 여름이나 환절기에 피부는 오히려 피부 건조에 쉽게 노출되어있어 유수분 밸런스가 급격하게 무너지기 마련인데 최근에는 이 같은 계절적인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수분 제품 중에서도 휴대하기 편하고 언제 어디서나 피부에 뿌릴 수 있는 미스트는 편리함과 효과의 월등함으로 인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아쿠아 올-어라운드 미스트는 기존에 출시됐던 아쿠아 올-어라운드 라인의 공통적인 콘셉트에 맞춰 수분을 피부에 3단계로 공급과 유지를 시켜 주는 ‘모이스처 락’ 시스템과 수분의 유효한 성분들이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에이-매칭’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여기에 진정, 재생, 보습효과가 탁월한 달팽이 점액 성분을 함유했다.

또한 각종 미네랄 및 무기질, 아미노산이 풍부한 알래스카 시트카에서 얻은 빙하수와 대나무 수액을 함유한 워터 라이징 콤플렉스는 피부 상태를 빠르게 안정화 시키는 것은 물론 피부 내에서 수분 공급이 집중적이며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쿠아 올-어라운드 미스트는 건강과 환경을 생각해 인체용 질소를 사용, 흔들어서 사용할 필요가 없으며 미세하고 고운 수분 입자가 프레시한 향과 함께 넓은 각도로 분사되어 피부에 골고루 빠르게 흡수되어 즉각적인 수분 공급을 해주며 메이크업 전, 후 피부가 건조하다고 느낄 때 수시로 사용이 가능하다.

 

회사 측은 간편하게 사용하면서 즉각적으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을 공급하는 우수한 품질의 미스트를 여름철과 환절기에  집중적이며, 즉각적인 수분케어를 원하는 고객을 주요 수비 타깃으로 정하고 그에 맞는 마케팅 활동과 영업 정책을 동시에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www.iescad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